2024년 04월 29일 월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코딩앤플레이, 코딩 공부방 론칭 2019년 사업설명회 개최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b기자 송고시간 2019-01-14 08:30



프리미엄 코딩 교육 콘텐츠 기업 ㈜코딩앤플레이(대표 이정석)가 2019년 1월 사업 분야 확장의 일환으로 새로운 브랜드인 ‘코딩앤플레이-튜터링’을 론칭 한다고 밝혔다.

코딩앤플레이 관계자에 따르면 “많은 유아와 초등학생 학부모들이 가정에서 더 가깝게 접근할 수 있는 센터에서 자녀들의 코딩 교육을 맡기고 싶다는 의견이 속출해 본사에서 새로운 공부방 브랜드를 론칭하게 되었다. 이를 기념하여 전국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말했다.

사업설명회는 서울 본사를 시작으로 부산, 대구, 대전에서 진행되며 공부방 창업 정보와 코딩앤플레이 공부방의 교재 소개 및 교육 시스템을 소개할 예정이다.

‘코딩앤플레이-튜터링’은 교육 사업 경력이 없더라도 소자본으로 누구나 코딩 교육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도록 업계 최고의 콘텐츠 교육과 창업 교육으로 성공 창업의 기회가 제공된다.

한편, 코딩앤플레이는 코딩 교육 콘텐츠 전문 기업으로 대한민국 최초 콘텐츠를 자체 기획, 개발하여 전국 유치원과 어린이집 및 센터 등 다양한 교육기관에서 유아와 초등, 중등 학생들에게 코딩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또한, 콘텐츠 해외 수출을 통해 대한민국뿐만 아니라 전세계적으로도 주목받는 코딩 교육 전문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사업설명회에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코딩앤플레이 홈페이지와 공식 SNS에서 지역과 일정을 확인하고 온라인이나 전화로 접수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코딩앤플레이 공식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