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2일 목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세일라 코스메틱, 광주 피부관리 전문 세일라 메디스파샵 선보인다

[=아시아뉴스통신] 박종일기자 송고시간 2019-01-18 15:40

기능성 화장품을 연구, 개발, 생산하는 코스메슈티컬 회사 (주)세일라가 에스테틱의 프리미엄 컨셉 ‘세일라 메디스파’를 선보인다. 

에스테틱과 스파는 메디컬에 비해 효가가 즉각적이지 않거나 비전문적, 비과학적이라는 인식으로 국내 시장에서 성장에 한계가 있어왔다. 특히 에스테틱 전용이라고 여겨졌던 미용기구 및 코스메틱 제품들을 이제는 홈쇼핑이나 온라인에서 쉽게 접할 수 있게 되면서 에스테틱만의 희소성마저 사라지는 추세이다. 

이런 가운데 세일라는 광주 봉선동, 상무지구 등의 지역에서 10여년간 운영하던 에스테틱 매장을 ‘세일라 메디스파’로 변경하여 운영하고 있다. 

이번에 선보인 ‘세일라 메디스파’는 뷰티디자이너의 숙련된 기술과 과학적인 미용기기 그리고 효과가 입증된 기능성 화장품의 장점만을 합친 신개념의 메디스파샵이다. 

특히 피부 및 체형 진단기, 화장품 처방 전문 인력 양성을 위한 교육시스템 구축 등 과학적이고 전문적인 이미지와 시스템을 적극적으로 도입하여 신뢰도를 높였다. 

또한 기존 에스테틱의 노동집약적인 수익구조에서 벗어나 뷰티컨설팅과 마케팅 상담법, 케어 전후를 데이터화 하는 방식 등을 접목시켜 보다 경쟁력을 높였다는 평가이다. 

세일라 관계자는 “세일라 메디스파는 일반적인 esthetic grade의 cosmetic을 효과가 입증된 cosmetic으로 엄선한 후 제조, 유통하여 에스테틱을 찾으시는 고객들에게 좀 더 나은 솔루션을 제공하고, 에스테틱을 운영하시는 분들에게 전문적이고 컨셉이 명확한 솔루션을 제공하려고 한다. 세일라 메디스파는 전문점 형태의 동일한 시스템을 통해 더 많은 고객님들께 아름다움의 더 나은 방법을 제시하는 뷰티기업으로 성장할 계획”이라는 목표를 밝혔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