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7일 토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최고의 치킨’ 박선호, ‘치킨’만한 소두에 ‘깜짝’.. 귀여운 외모로 양홍석에 ‘카리스마’ 작렬, 몇부작?

[=아시아뉴스통신] 정지나기자 송고시간 2019-01-24 00:00

▲'최고의 치킨'에서 열연중인 박선호(사진=ⓒ박선호 인스타그램)


 
MBN 수목드라마 ‘최고의 치킨’에서 박치고 역을 맡은 배우 박선호의 일상 모습이 여심을 자극하고 있다.
 
‘최고의 치킨’ 박선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치킨 닭다리를 들고 셀카를 찍은 사진을 올렸다. ‘최고의 치킨’ 박성호는 치킨 닭다리만큼 작은 얼굴을 자랑하며 여심을 흔들었다. 박선호 팬들은 “최고의 치킨 보고 요즘 팬이 되었어요”, “우리 최고의 배우!! ♥️” 등의 반응을 보이며 박선호의 꽃미모에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최고의 치킨' 인물관계도 (사진=ⓒMBN 홈페이지)



MBN 수목드라마 ‘최고의 치킨(연출 이승훈, 작가 조아영)은 치킨집 운영이 꿈인 대기업 사원과 할아버지에게서 이어받은 목욕탕에 운둔하는 웹툰작가 지망생 사이에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줄거리에 담고 있다. ‘최고의 치킨’에는 박선호 외에도 김소혜, 주우재, 이승협 등이 출연한다. ‘최고의 치킨’ 인물관계도와 줄거리는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젊은 시청자들에게 공감을 주며 마니아들 사이에서 이슈로 떠오르고 있다.
 
수목드라마 ‘최고의 치킨’은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드라마 ‘최고의 치킨’은 총 12부작이며, 재방송은 MBN 편성표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