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색다른 아기 입욕제 버블메이트 1월 28일 출시 확정

[=아시아뉴스통신] 박종일기자 송고시간 2019-01-24 14:20

천연 아기화장품 브랜드 킨더퍼페츠가 오는 1월 28일 새로운 입욕제 라인 ‘버블메이트 6종’을 출시 한다고 밝혔다. 버블메이트는 ‘내 마음대로 만드는’ 컨셉의 천연 거품 입욕제 제품.

킨더퍼페츠의 신제품은 상큼한 딸기를 사용한 ‘핑크매직’ 과 달콤한 바나나를 사용한 ‘바바옐로우’ 를 시작으로 아토피 피부에 도움을 주는 ‘아토그린’ 그리고 숙면에 도움을 주는 ‘카밍아로마’ 등 아이들의 피부 타입에 따라 사용이 골라서 사용이 가능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버블메이트 제품은 거품을 담당하는 ‘버블베이스’ 2종과 함께 사용 가능하며 향과 색상, 제품의 보습력 및 효능을 고객의 피부타입 및 기호에 따라 선택 가능하게 만든 것이 재미있다.

킨더퍼페츠의 마케팅 관계자는 “아토피 피부에는 아토그린을, 바나나우유를 좋아하는 아이에게는 바바옐로우를 사용해 볼 것을 추천드린다” 며 “기존의 정형화 된 입욕제 제품들과는 달리 세계 최초로 아이의 피부 또는 기호에 맞춰 직접 만들어 쓸 수 있는 맞춤형 입욕제 이기에 더 특별하다” 라고 밝혔다.

한편, 출시일인 28일부터는 입욕제 런칭 기념 이벤트와 설 맞이 이벤트가 함께 진행되어 킨더퍼페츠의 기존 사용자와 신규 고객 모두가 만족할 만한 이벤트가 될 것으로 보인다.

최대 40%할인, 구매 금액 별 사은품 증정뿐 아니라 줄서기 이벤트를 진행해 매일 킨더퍼페츠의 대표 상품군을 2,019원에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킨더퍼페츠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