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9일 월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원주 과일바구니 전문 로즈애플 원주혁신점 오픈 명절에 불티

[=아시아뉴스통신] 박종일기자 송고시간 2019-01-30 10:20

전국적으로 과일 전문점이 붐이다. 마트나 과일 가게에서 포장된 과일을 구매하는 대신 소비자가 직접 과일을 골라 담아 가는 DIY 시스템으로 과일바구니가 유행을 타고 있는 가운데 원주에 '로즈애플 원주혁신점'이 오픈했다.
원주 과일바구니 '로즈애플 원주혁신점'은 저작권을 확보한 과일 전용 냉장고에 청과물 시장에서 엄선한 높은 등급의 다양한 과일을 비치하고, 고급바구니에 개별 포장된 과일로 정성을 담았다. 고급 과일바구니는 소품으로 사용할 수 있고, 선물용으로 가장 인기가 좋은 과일바구니는 리본이나 카드 메시지 무료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

지역 공판장이 아닌 각 산지에서 직접 방문하여 검증된 우수한 농산물을 정성으로 담아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선물로 로즈애플 원주혁신점은 명절 전과 오픈일이 맞물려 오픈 당일부터 과일바구니가 불티나게 나가고 있다. 맛도 좋을뿐더러 영양가도 풍부해 건강증진에 도움이 되는 과일바구니 선물세트는 단연 명절선물의 인기상품이다.

한편 원주혁신점에 전화 또는 방문하는 고객 외에도 신선함과, 예쁜 플레이팅으로 인기를 끌면서 로즈애플 원주혁신점은 과일바구니 전국 배송을 시작했다. 명절에 '건강하세요'라는 메시지와 정성을 담아 우리 과일을 선물하려는 소비자 수가 증가하고 있다. 차례상에도 빠질 수 없는 국산 과일바구니는 풍성한 명절을 보내는 데에 자주 등장하는 아이템이다.

로즈애플 원주 혁신점 대표는 "매일 좋은 과일을 확보하고 손님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해 맛과 재미가 있는 마케팅으로 한달 만에 상당한 매출을 올리고 있다"며 "하객 간식, 단체야유회, 관공서도시락, 이벤트용 과일 도시락도 주문 제작하는데 인기가 높다"고 밝혔다.

로즈애플 원주혁신점은 원주시 혁신도시 내에 위치해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