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16일 목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다음주 첫방송’ 월화드라마 ‘아이템’ 미리보기.. 언박싱된 인물관계도+작가+등장인물은? 주지훈 ‘열일’현장까지

[=아시아뉴스통신] 정지나기자 송고시간 2019-02-04 16:00

▲MBC 월화드라마 '아이템'의 등장인물, 몇부작 등이 화제다 (사진=ⓒMBC 홈페이지)



MBC 월화드라마 ‘아이템’이 다음주 11일(월)에 첫방송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드라마 ‘아이템’ 미리보기로 ‘아이템 언박싱’이 공개됐다. 이에 ‘아이템’의 인물관계도부터 줄거리, 등장인물들이 맛보기로 공개되면서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크다.
 
MBC 월화드라마 ‘아이템(연출 김성욱, 작가 정이도)’은 특별한 초능력을 가진 물건들을 둘러싼 음모와 비밀을 검사와 프로파일러가 파헤친다는 줄거리를 담았다. 드라마 ‘아이템’이 미스터라 추적 판타지 드라마인 만큼 줄거리 전개에 시청자들이 많은 관심을 갖고 있다. ‘아이템’의 원작 만화는 민혁·김준석 작가의 ‘아이템’으로 현재도 연재중이다.



 
▲MBC 월화드라마 '아이템' 인물관계도(사진=ⓒMBC 홈페이지)


 
드라마 ‘아이템’ 등장인물과 인물관계도에서 주지훈은 서울중앙지검 형사3부 검사인 강곤 역으로, 진세연은 서울지방경찰청 광역수사대 프로파일러 신소영으로 등장한다. 이 이에도 드라마 ‘아이템’에는 김강우, 박원상, 김유리 등 탄탄한 연기력을 가진 연기자들이 출동한다. 특히 배우 ‘주지훈’은 넷플릭스 드라마 ‘킹덤’과 MBC 드라마 ‘아이템’에 출연, 팬들로부터 “열일한다”는 평을 받고 있다.
 
드라마 ‘아이템’은 총 32부작이며 2월 11일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