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7일 토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8인분 밖에 못먹었네” ‘맛있는 녀석들’ 홍성 한우 맛집에 가게 이름은? 재촬영 요청 쇄도.. 이유는?

[=아시아뉴스통신] 정지나기자 송고시간 2019-02-12 16:40

▲'맛있는 녀석들' 홍성 한우 맛집(사진=ⓒ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에 나온 홍성 한우 맛집이 시청자들의 눈을 사로잡고 있다. ‘맛있는 녀석들 205회에서는 ‘맛녀석’ 김준현, 유민상, 문세윤, 김민경이 제한된 시간 내에 홍성 맛집으로 한우 맛집을 섭외, 8인분을 먹은 것으로 알려졌다.
 
‘맛있는 녀석들’에 소개된 홍성 한우 맛집은 충남 홍성에 있는 ‘ㄴ 한우’로 미식가 연예인 중 한 명인 신동엽도 인정한 맛집으로 소문난 것이다. 이 ‘맛있는 녀석들’ 홍성 한우 맛집은 한우를 숙성하지 않아 한우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맛있는 녀석들' 홍성 한우 맛집(사진=ⓒ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


 
‘맛있는 녀석들’에서 홍성 한우가 소개되자 네티즌들은 “8인분 밖에 못먹었네”, “저건 고깃집가서 냄새만 맡고 온 거 아니냐” 등의 반응을 보였다. 맛녀석들이 배불리 먹을 수 있도록 다시 방문했으면 좋겠다는 의견도 있었다.
 
‘맛있는 녀석들’은 매주 금요일 8시에 맛깔나는 먹방으로 먹방 프로그램 인기 상위권을 유지주이다.
 
‘맛있는 녀석들’에 소개된 또 다른 맛집으로는 학동역에 위치한 샤브샤브 맛집, 성남에 위치한 철판코스요리전문점, 이천에 위치한 참게탕, 인천 송도에 있는 미국식 중국요리 등이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