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블루투스 마이크 매직씽 MP30 출시…정품 어플이용권이 무료

[=아시아뉴스통신] 권유찬기자 송고시간 2019-02-19 14:55

우리나라는 회식, 모임 때 잊지 않고 꼭 가는 곳이 있다. 바로 노래방. 오래된 역사를 자랑하는 노래방은 우리의 삶을 위로해주고, 축하해주는 하나의 문화이다. 하지만 이제 집에서도 편안하게 노래방을 즐길 수 있게 되었다. 바로 블루투스 무선 마이크 때문이다.

이 가운데 노래방기기 전문 브랜드 'ASSA'에서 블루투스 무선마이크 매직씽 MP30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미국 유명 가수 존메이어가 사용해 SNS에서 화제가 된 바 있다.

음향기기 전문기업 ASSA가 제작한 블루투스 마이크인 매직씽은 모바일 음원서비스를 지원하여, 옛날 노래부터 최신곡까지 원하는 노래를 부를 수 있도록 제작했다.

가족모임, 회사워크샵, MT등 다양한 곳에서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강력한 사운드와 감각적인 디자인을 자랑한다. 전 국민의 여유로운 삶을 위해 노래방 컨텐츠 영역을 모바일로 결합, 언제 어디서든 대중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세부키 조절이 가능해, 노래방과 마찬가지로 깨끗한 음질, 생동감 있는 사운드와 에코를 선보이고 있다. 5가지 악기별 음량컨트롤은 물론, 템포조절, 남, 여 키 조절 등 노래방과 마찬가지로 풍부한 성능을 자랑한다.

기술력을 인정받은 매직씽은 독일, 인도, 필리핀, 미국 등 전 세계로 수출해 한국의 세계적인 기술을 자랑하고 있다. 2개의 스트레오 스피커와 우퍼, 최고음역대, 최저 음역대 소리조절까지 가능해 저렴한 블루투스 마이크와는 확연한 차이가 있다.

특히 블루투스 마이크 매직씽을 구입하면 아싸 매직씽 노래방 1년 무료 사용권을 제공하기 때문에 무료로 고품질 노래방 MR음원 반주를 이용할 수 있다. 멜로디만 표시되었던 악보에서 멜로디, 오브리가토, 드럼악보까지 4가지 악보보기는 물론, 2줄 악보를 보면서 합주까지 가능하다.

안드로이드, IOS 어느 기종이든 다운로드 받아 즐길 수 있어 편리하다. 디테일한 성능,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 세박자를 모두 갖추고 있다. 특별한 날, 가족과 함께, 친구들과 함께 항상 빠지지 않고 가는 노래방. 매직씽 하나면 집에서도 편안하게 고퀄리티 음질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게 된 것이다.

한편, 유사제품이 많이 나오는 상황에서 정품으로 혼동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아싸 매직씽 정품을 구매해야만 모든 혜택이 가능하기 때문에 유사제품에 주의하길 바란다고 업체 관계자는 전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