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환상의 플레이”.. ‘맛있는 녀석들’ 샤브샤브+철판코스요리 더 맛있게 먹으려면? 실제 맛 후기에 ‘깜짝’

[=아시아뉴스통신] 정지나기자 송고시간 2019-02-22 09:20

▲'맛있는 녀석들'에 소개된 철판코스요리 전문점(사진=ⓒ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에서 샤브샤브 코스요리 전문점과 철판 코스요리 전문점을 소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맛있는 녀석들’ 207회에 방영된 샤브샤브 코스요리 전문점과 철판 코스요리 전문점은 아직도 많은 사람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맛있는 녀석들에’ 방송된 철판코스요리 전문점은 조리장의 화려한 퍼포먼스와 철판 위에서 식자재를 자유롭게 다루는 환상의 플레이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실제 ‘맛있는 녀석들’에 나온 철판코스요리 전문점은 평범한 계란말이에도 독특한 식감을 구현했다. ‘맛있는 녀석들’에서 철판코스요리 전문점 주방장은 기름 없이 철판에서 계란말이를 만들어 촉촉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연출했다.
 
‘맛있는 녀석들’ 철판코스요리 전문점은 경기도 성남시의 ‘페삭’으로 알려졌다.

 
▲'맛있는 녀석들'에 소개된 샤브샤브 코스요리점(사진=ⓒ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



‘맛잇는 녀석들’에 나온 샤브샤브 코스요리 맛집은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홈수끼’로 알려졌다. ‘맛있는 녀석들’의 김준현, 유민상, 김민경, 문세윤은 샤브샤브 코스요리를 더 맛있게 먹는 방법을 소개하며 샤브샤브 코스 요리를 배불리 즐겼다.
 
‘맛있는 녀석들’에서 소개된 샤브샤브 코스요리 더 맛있게 먹는 팁으로는 바닷가재 회에 내장과 오이를 함께 먹기, 칼국수 위에 삶은 바닷가재를 얹어 먹기 등이 있다.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에 나온 빈대떡, 부대찌개, 홍성 한우 등의 맛집 정보는 ‘맛있는 녀석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