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17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인천 중구, 도담도담장난감월드 중구영종점 위탁자 선정

[인천=아시아뉴스통신] 김태우기자 송고시간 2019-02-22 11:12

7월 영종 힐스테이트 맞은편 스카이타워 상가 8층 개점예정
지난 20일 인천 중구가 보육정책위원회를 개최하고 있다.(사진제공=중구청)

인천 중구(청장 홍인성)는 지난 20일 보육정책위원회를 개최해 새로 개점되는 도담도담 장난감월드 중구 영종점의 위탁자로 대한예수교장로교회 영종 중앙교회(대표 이진호)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도담도담 장난감월드 중구 영종점은 인천 중구에서 영유아수가 급속히 증가되고 있는 영종국제도시의 수요에 맞춰 영유아들의 창의력 증진과  부모들의 장난감 구매에 따른 경제적 부담을 줄이고자 설치한 영유아 무료장난감 대여점으로 오는 7월 힐스테이트 맞은편 스카이타워 상가 8층을 리모델링해 개점할 예정이다.
 
이번 위탁자 선정과정은 지난 12월부터 2차에 걸쳐 공모를 해 지난 13일까지 신청접수를 받아 관련분야 전문가로 구성된 중구보육정책 위원회에서 심의를 해 선정됐으며 향후 5년간 위탁운영을 하게 될 예정이다.
 
한편 이날 중구보육정책위원회에서는 위원장을 선출해 위원장으로 당선된 김재익 부구청장은 "위탁자로 선정된 대한예수교 장로교회 영종중앙교회 대표에게 현재 관내 구립 어린이집을 11년간 책임 있게 운영을 해온 감사와 함께 도담도담 장난감월드 영종점이 영유아 부모들의 관심이 많은 사업인 만큼 아이들의 기호에 맞춰 성실하고 책임감 있게 운영해줄 것"을 당부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