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9일 목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강남역미용실 준오헤어 강남2호점, 신동진 실장의 인기시술 ‘뿌리볼륨펌’ 제안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b기자 송고시간 2019-02-26 09:00


사회생활에서 외모가 또 하나의 경쟁력이 되면서 정돈되면서도 눈길을 끄는 외모를 갖추고자 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최근에는 성형수술이나 시술이 아니어도 헤어스타일의 연출만으로도 충분히 이를 구현할 수 있을 정도로 미용실의 기술이 높아지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강남역과 신논현역에 위치하고 있는 준오헤어 강남2호점은 뿌리볼륨펌을 네이버예약을 통해 제공함으로써 자신감을 찾아줄 헤어스타일링을 제안하고 있음을 전했다.


준오헤어 강남2호점의 뿌리볼륨펌은 신동진 실장이 전문적으로 제공하고 있는 대표적인 시술종류로써 이미 신동진 실장은 강남지역에서는 뿌리볼륨펌 전문 디자이너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준오헤어 강남2호점 측에 따르면 현재 헤어트렌드의 기본 메뉴로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고 있는 만큼 현재 뿌리볼륨펌으로 신동진 실장의 예약률이 높아지고 있는 중이라 전했다.


특히 여자들은 뿌리볼륨이 없으면 외관상 초라해 보이거나 생기가 없어 보일 수 있는데, 뿌리볼륨펌 같은 경우 시술시간이 한 시간 이내로 얼굴이 생기 있어 보이고 얼굴형을 예쁘게 만들어주는 변화를 즉시 구현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뿌리펌의 경우 시술시간이 짧고 간단해 보이지만 모발의 손상을 최소화 하고 자연스럽게 볼륨을 살리면서 자국이 남지 않는 스킬이 있어야 하는 만큼 시술경험이 많은 전문가에게 맡기는 것이 중요하다. 신동진 실장은 강남지역 미용실에서 뿌리펌으로 이름을 알려 주 고객층인 20~30대 여성 고객들이 주로 찾고 있다.


준오헤어 강남2호점 신동진 실장의 뿌리볼륨펌을 경험하고 싶다면 네이버에 ‘준오헤어 강남2호점’ 검색한 후 네이버 예약을 통해 원하는 날짜와 시간에 맞춰 실시간 예약과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동진 실장은 “뿌리볼륨펌을 하게 되면 아침에 드라이만 해도 자연스러운 볼륨이 살남으로써 손질이 편하고, 무엇보다 얼굴이 이전보다 예뻐 보이는 결과를 가질 수 있어 트렌드에 예민한 젊은 여성층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었다고 본다”며 “성형한 것처럼 개선된 얼굴형을 만들고, 홈스타일링으로 스타일 손질에 편리함과 고객님의 자신감을 동시에 찾을 수 있다면 좋겠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