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13일 월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승리+지드래곤 논란 속 태양 근황은? ‘미담제조기’ 군복무 중 팬들 선물 인증.. 제대일 언제?

[=아시아뉴스통신] 정지나기자 송고시간 2019-02-26 14:08

▲빅뱅의 태양(사진=ⓒ태양 인스타그램)


 
승리와 지드래곤이 하루 아침에 논란의 대상이 된 가운데 같은 빅뱅 멤버인 태양과 대성의 근황을 궁금해하는 사람들이 많다.
 
군복무 중인 태양의 근황은 군대 생활을 하면서 팬들에게 무한한 응원을 받고 있는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빅뱅 태양의 근황이 화제다(사진=ⓒ태양 인스타그램)


빅뱅의 태양은 자신들의 팬들이 보낸 편지에 “편지 잘 도착했는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보내주신 편지들 하나하나 빠짐없이 잘 받았구 소중히 읽고 있다”며 “힘들 때마다 읽으면서 힘낼게요 다들 너무 보고싶어요!”라며 팬들에 대한 사랑을 전했다. 이에 세계 각지의 태양 팬들이 태양의 군 복무를 응원했다.
 
한편 빅뱅의 대성도 현재 군목부중이다. 빅뱅 대성은 강원도 화천 27사단 이기자부대로 입대했다.
 
빅뱅 태양과 대성의 전역일은 올해 11월 10일로 알려졌다.
 
빅뱅의 승리는 강남 클럽 등에서 자신의 투자자에게 성접대를 시도한 의혹을 받고 있다. 또한 빅뱅의 지드래곤은 군 복무 중이나 상병 진급에서 누락돼 잦은 휴가가 그 원인이 아니냐는 의혹이 제기되고 있다. 빅뱅의 탑은 근황으로 미국 아티스트 마크 그로찬의 작품을 SNS에 게시했다. 빅뱅의탑은 입대 전인 2016년에 대마초 흡연 혐의가 드러나 의경신분을 박탈 당하고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 복무 중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