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15일 수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에어부산, 대구-김포 항공권 500장 증정 이벤트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윤석원기자 송고시간 2019-02-26 18:59

에어부산 여객기.(사진제공=에어부산)

에어부산(사장 한태근)은 수도권 지역에 거주 중인 대구, 경북 출신 2030세대에게 김포-대구 노선 무료 왕복항공권 500장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에어부산은 22일부터 28일까지 대구, 경북 출신 재경 유학생 및 2030 청년층을 대상으로 한 김포~대구 무료 왕복항공권 증정 프로모션인 '모두의 상봉' 이벤트를 실시 중이다.

이번 이벤트는 수도권 지역에 거주 중인 대학생 및 청년층의 고향 방문을 지원하고자 마련됐다고 에어부산 측은 밝혔다.

이벤트 응모는 에어부산 홈페이지와 서울 소재 대학교 커뮤니티(고파스, 세연넷. 이화이언) 및 전국 대학교 커뮤니티 사이트인 '에브리타임'에서 가능하며 이벤트 항공권의 탑승기간은 3월4일부터 4월30일까지다. 단 금요일 김포 출발 및 일요일 대구 출발 항공편은 제외된다.

에어부산은 지난해 1월 김포-대구 노선을 취항해 국내항공사 중 유일하게 해당 노선을 운항하고 있으며, 현재 주 5회(월·화·수·금·토) 운항 중이다.

김태완 에어부산 대구지점장은 "김포-대구 노선은 상시적으로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통해 고속철보다 저렴한 운임으로 이용할 수 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김포-대구 노선의 인지도를 높이고 시민들의 수도권 접근 편의성을 높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에어부산은 지난해 대구공항발 오사카, 도쿄, 다낭, 타이베이에 취항하는 등 대구공항의 성장과 더불어 노선을 확대했고, 올해도 신규 노선 개설에 적극적으로 나설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