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천안 청수법조행정타운 랜드마크, 더 다움 트윈브릿지 '우뚝'

[대전세종충남=아시아뉴스통신] 고은정기자 송고시간 2019-03-29 09:15

- 관공서 인프라 갖춰...주변 산업단지 접급성 용이
 충남도 천안시 동남구 청당동 더다움 트윈브릿지 조감도.(사진제공=활림건설)

천안시 동남구 청당동에 랜드마크가 될 격조높은 프리미엄 상가시설이 들어 설 전망이다.

활림건설은 청수법조행정타운 중심에  '더다움 트윈브릿지 오피스.상가 복합시설인 트윈브릿지'을 분양 중이라고 27일 밝혔다.

활림건설에 따르면 트윈브릿지는 법조행정타운내 법원, 검찰청, 세무서, 우체국 등 여러 관공서들의 인프라를 갖추고 있어 주변 산업단지와의 접급성이 용이해 더욱 주목 받고있다.

트윈브릿지는 충남 천안시 동남구 청당동 법조타운인근에 올해 12월 완공으로 지하 3층 지상 9층의 규모로 지어질 예정이다.

대지면적은 2559.20㎡(774.16평)이고 건축면적은 1266.30㎡(383.05평)으로 상가로써는 최적의 입지를 갖추고 있으며 법정대비 1.5배, 총 116대가 주차할 수 있는 여유로운 주차공간을 갖춰 편리하게 지하주차장 진출입이 가능하다.

또한 상가 건물은 인근 유동인구 및 배후 수요가 많은 곳으로 분양을 희망하는 투자자들은 건물 자체의 시설 및 외관, 편리한 교통편,역세권 근접 등 다양한 조건을 모두 갖추고 분양을 계획하기 때문에 이를 놓고 투자자들 간의 치열한 경쟁이 이뤄지고 있다.

이어 시공사에서 직접 분양해 다른 상가의 시세보다 저렴하고 합리적인 분양가와 투자가치로 이목을 끌고있다.

인근에는 천안 법원, 검찰청, 세무서, 경찰서, 행정타운으로 조성,동서남북으로 아파트, 유치원, 초등학교 등이 위치하고 있어 다양한 연령은 물론 유동인구가 많고 문화시설등 편의시설을 두루 갖추고 있어 투자자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있다.

아울러 천안 향토 건설회사 활림건설이 직접 시공해 첨단시설을 갖춰 사용자 중심의 설계로 편리성과 안전성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활림건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