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16일 목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뮤지컬 '플래시댄스' 내달 7~10일 대구서 공연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윤석원기자 송고시간 2019-02-27 16:02

춤춰라! 한 번도 춤을 춰 본 적이 없는 것처럼!
뮤지컬 '플래시댄스'의 한 장면.(사진제공=예술기획 성우)

영화 '플래시댄스'를 원작으로 하는 뮤지컬 '플래시댄스'가 오는 3월7일부터 10일까지 4일간 계명아트센터에서 공연된다.

뮤지컬 '플래시댄스'는 낮에는 용접공, 밤에는 댄서로 일하면서 명문 시플리 댄스아카데미에 진학해 전문 댄서가 되겠다는 꿈을 키우는 18세 알렉스의 감동 성장 스토리를 그려내고 꿈을 이뤄내겠다는 의지, 사랑의 힘으로 어떤 난관도 헤쳐 나갈 수 있다는 희망의 메시지를 스펙터클한 무대, 감탄을 자아내는 안무 그리고 경쾌한 음악과 함께 전달한다.

동명의 원작 영화는 톰헤들리와 조 에스터하스가 각본을 맡고 영화제작사 파라마운트픽쳐스가 제작해 1983년에 개봉됐다. 천장부터 쏟아지는 물줄기 아래에서 보여주는 주인공의 파워풀하고 열정적인 댄스 장면은 '플래시댄스'의 명장면 중 하나로 손꼽혔으며, 영화음악은 당시 빌보드 차트를 점령했다. 한국뿐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엄청난 흥행을 일으키며 댄스 영화의 역작으로 평가받았다.

영화의 감동을 그대로 옮겨 뮤지컬로 재탄생한 '플래시댄스'는 지난해 7월 개최된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DIMF) 공식초청작으로 선정됐으며, 폐막작으로 관객들을 만났다. 공연 당시 대구오페라하우스를 전석 매진시키며 원작 영화의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아이린카라의 'What a Feeling', 마이클 셈벨로의 'Maniac', 로라브래니건의 'Gloria'와 조안 제트의 'I Love Rock and Roll' 등 영화 속 명곡과 명장면들은 무대에서 라이브 밴드 음악과 경이로운 안무로 그 감동을 이어간다.

영국 웨스트엔드 오리지널팀의 내한뮤지컬 '플래시댄스' 대구 공연의 티켓은 예술기획 성우(1599-1980) 전화예매와 인터파크 티켓 예매사이트에서 예매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