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11일 토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승리 성접대 카톡방 'C 가수'는 밴드하는 XXX? 박한별-박한별남편과도 골프.. 루머 '무성'

[=아시아뉴스통신] 정지나기자 송고시간 2019-02-28 10:27

▲승리의 성접대 카톡에 있던 '가수 C씨'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사진=ⓒ승리 인스타그램)




빅뱅의 승리가 외국인 투자자들의 일행을 위해 성접대를 주도했다는 증거가 노출되면서 이번주 내내 큰 화제가 되고 있다. 

이런 가운데 빅뱅의 승리의 성접대 카톡방에 있던 사람들의 정체에 대해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하고 있다. 

여러 보도를 통해 공개된 빅뱅 승리의 성접대 카톡방에는 승리와 직원 김 씨, 승리와 투자업체 유리홀딩스 공동대표로 있는 유 대표, 그리고 C 가수가 있었다. 

승리와 유리홀딩스 공동 대표로 있는 유대표는 배우 박한별의 남편인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승리와 성접대 주선 대화를 나누던 'C 가수'의 정체는 알려지지 않은 상황이다.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가수 C씨가 승리와 친분이 있는 밴드 가수일 것이라고 추측하고 있다. 이 C 가수는 아오리라멘 국내 33호점의 가맹점주로 유명하며, SNS를 통해 박한별과 박한별 남편과 골프를 치는 등의 친목을 보여준 바 있다. 

하지만 아직 C가수에 대한 정확한 정보는 나오지 않은 상황이다. 승리 성접대 사건 최초 보도 기사에도 가수 C씨의 카톡 내용만 잘려 있어 네티즌들이 더욱 의심의 눈초리를 거두지 않고 있다. 

한편 오늘(28일) 빅뱅의 승리는 강남클럽 '버닝썬'에 엮인 성접대, 마약, 해피벌룬, 폭행 등에 대해 경찰 조사를 마무리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