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9일 월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냄새종합솔루션 전문업체 웅이아저씨, “독보적인 기술로 월 순수익 1,000만원 이상 가능해”

[=아시아뉴스통신] 이유진기자 송고시간 2019-03-04 15:59

최근 경기 침체기가 계속 되면서 취업시장의 문은 여전히 높기만 한 가운데 취업을 준비하는 많은 이들이 기술력을 쌓아 취업에 도전 중인 것으로 나타났다. 하지만 한 분야의 전문적인 기술을 완전히 취득하기 위해서는 많은 시간과 비용이 소모되기 때문에 부담스러운 것이 사실이다. 더군다나 재취업 혹은 이직을 위해서라면 이러한 부담감이 더욱 더 크게 다가올 것이다.

이러한 가운데 독보적인 기술력을 통해 높은 소득을 얻을 수 있는 냄새종합솔루션 전문업체 ‘웅이아저씨’가 주목 받고 있다.

초창기 곰팡이 시공, 에어컨 청소, 가전청소, 입주이사 청소, 단열필름 시공, 외풍차단 시공 등 약 20여 가지에 이르는 오더를 진행해왔던 웅이아저씨는 현재 냄새차단 하수구트랩 시공을 전문적으로 하고 있다.

냄새차단 하수구트랩 시공의 경우 타 작업에 비해 단위 시간 당 시공금액이 높으며, 계절을 타지 않는다는 특징이 있다. 또한 기술을 터득하는데 있어 시간 소모가 적어 과거에 어떤 직업을 가졌었더라도 이직이 용이하다는 장점이 있으며, 나이나 성별에 구애 받지 않고 누구나 가능하다.

웅이아저씨는 국내 대표 냄새종합솔루션 전문 업체로써 차별화된 오더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오더 걱정 없이 시공에만 전념할 수 있으며, 현장팀장이 오더를 스스로 만들어 낼 수 있도록 최적화된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웅이아저씨만의 독보적인 기술을 전수해 이 분야에서 가장 높은 수익을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으며, 꾸준한 개발을 통해 타 업체와는 비교가 불가한 기술력을 자랑한다.

웅이아저씨는 광고대행사 아카데미를 보유해 업계에서 가장 많은 오더를 생산해내고 있다. 마케팅 효과가 높은 포털사이트 파워링크, 지식인, 블로그 광고와 각종 SNS를 통해 자체적으로 오더를 생산하고 있다. 특히 개인 블로그 매칭을 통해 오더가 많을 경우 본사로 재판매해 부가적인 수익을 창출 할 수 있으며, 실제로 현 현장팀장은 1:1 블로그 매칭 서비스를 통해 월 60여개에 이르는 오더를 생산해 높은 매출을 기록했다.

실내환경개선전문 기업 웅이아저씨의 이한웅 대표는 “웅이아저씨는 현장팀장님들의 시공 지역권을 보장해드리고 있으며, 이를 통해 효율적으로 높은 수익을 얻으실 수 있다. 현재 인천, 서울, 평택, 부산 등 각 지역의 현장팀장님 월 평균 순수익이 천만 원이 달한다”며, “기술을 배우는 기간이 비교적 짧기 때문에 남녀노소 누구나 현장 시공 경험이 없는 사람도 큰 부담 없이 시작할 수 있다. 특히 재취업이나 이직을 고려하고 있다면 눈여겨볼만한 직종이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