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14일 화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DGB대구은행 BC카드, 새학기 맞이 봄 행사 실시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윤석원기자 송고시간 2019-03-05 15:48

DGB대구은행은 신학기가 시작되는 봄을 맞아 다양한 카드 행사를 실시한다.(자료제공=DGB대구은행)

DGB대구은행(은행장 김태오)은 신학기가 시작되는 봄을 맞아 대학생 대상 인기카드 이벤트, 봄 시즌 생일맞이 고객 행사 등 다양한 카드 행사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대학 생활 인싸템 Y+ 체크카드' 이벤트는 기간 중 DGB대구은행 Y+체크카드를 발급받은 후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Y+체크카드는 신학기를 맞아 지역 대학생 학생증 발급에 주로 적용되는 모델로, 교보문고 할인, 스타벅스, 던킨도너츠 등의 요식업종, CU·GS25 편의점 할인, CGV, 놀이공원 할인 등의 다양한 카드 혜택이 있다. 2월18일부터 3월31일까지 새로 발급받은 Y+체크카드로 10만원 이상 사용한 고객을 500명 추첨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봄 시즌인 3~5월 생일을 맞은 고객을 대상으로 한 'HAPPY BIRTHDAY 이벤트 - 내 카드 쓰고 내 생일에 선물받자!' 이벤트도 동시에 실시한다. 개인 신용카드 회원이 본인의 생일 해당 월에 응모 후 국내에서 100만원 이용 시 스타벅스 디저트 세트(모바일 기프티콘)를 100% 제공한다.

두 가지 이벤트 모두 BC카드 홈페이지 및 어플리케이션에서 응모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DGB대구은행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DGB대구은행 관계자는 "신학기 등록금 납부 고객 이벤트, 대학생 홍보대사 선발 등 다양한 대학생 고객 대상 행사를 실시하고 있는 대구은행의 대학생 주력 고객 카드인 Y+체크카드 사용 이벤트에 고객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