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8일 일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2019년형 대형 공기청정기 로엘 골드닥터, "1차 예판 이어 2차 예판까지 진행 인기 행진"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b기자 송고시간 2019-03-12 15:15


대용량 공기청정기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몰고온 생활가전 브랜드 로엘의 괴물 공기청정기 골드닥터가 1차 예판 완료에 이어 2차 예판으로 전환되어 공기청정기를 찾고 있는 고객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하루가 멀다 하고 초미세먼지 농도가 치솟으면서 공기청정기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골드닥터 대용량 공기청정기의 2차 예판 소식은 1차 예매를 신청한 고객들의 기다림을 증폭시키고 있는 중이며, 2차 예판의 경우 3월5일부터 3월 28일까지 에약한 고객에 한해 약 13만원 상당의 차량용 공기청정기 화이트홀 B90을 선 증정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중이다.


화제를 일으키고 있는 로엘의 대용량 공기청정기 ‘골드닥터’는 2개의 사이클론 시스템을 통한 제트 공기 흡입 시스템을 활용해 공기청정 효과를 두 배로 업그레이드 시킨 공기청정기로서, 일반 공기청정기보다 향상된 공기 정화속도로 인해 넓은 회사, 사무실 및 거실 사용에 알맞다. 강력한 공기 청정 기능과 넓은 사용면적은 단 1대의 공기 청정기로 실내 생활공간 전체를 청정 지역으로 만들 수 있게 하며, ‘극세 프리필터’, ‘고효율 헤파필터’, ‘탈취 필터’, ‘향균 필터’, ‘숲 모드’의 총 5단계의 케어 시스템을 통해 보다 깨끗한 실내환경을 보장해준다. 


한 개의 필터가 아닌 양방향 듀얼필터를 통해 확실하게 공기를 정화 시키는 골드닥터는 높은 성능과 효율성을 갖춘 DC모터를 통해 한달 기준의 전기 사용량도 약 3천원 때로 경제적인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극초미세 먼지까지 감지해주는 일본 유명 기업의 PM 1.0적외선 센서를 통해 오염도를 정밀 하게 감지하고 수치를 계산해 4단계(녹색, 청색, 적색, 붉은 적색)의 색상별로 알려주어 상황에 맞게 자동으로 가동한다. 여기에 제품의 소재 또한 LG화학의 친환경 ABS 소재를 사용해 안전하고, 4개의 바퀴가 달려있어 여성들도 어디로든 쉽게 이동시킬 수 있다.


로엘 관계자는 “대용량 공기청정기를 찾는 수요가 많아지면서 렌탈의 부담에서 벗어나 가성비의 모델을 찾으시는 분들께서 골드닥터 공기청정기를 찾아주셔서 2차 예판까지 진행하게 되었다. 최대한 빠른 시일안에 제품을 전달해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전했다.


출시와 함께 오픈마켓 판매 1위를 시작으로 예판까지 이어지는 제품 인기를 보여주고 있는 로엘의 대용량 공기청정기 골드닥터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와 예판은 홈페이지와 각종 오픈마켓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사진제공: SB미디어
포토그래퍼: 김창희
헤어메이크업: 송지수
모델: 박지은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