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8일 일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강남 입시연기학원 액터스웨이브연기 아카데미 2020 한예종 연극원 연기과 합격 프로젝트 인기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b기자 송고시간 2019-03-13 11:57


강남 입시연기학원으로 추천을 받고 있는 액터스웨이브연기아카데미의 ‘한예종 연극원 연기과 집중반’ 클래스가 연극영화과, 연기과, 뮤지컬과, 방송연예과 수험생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대학원 입시 준비과정인 ‘한예종 연기과 예술전문사(MFA) 입시 클래스’는 전문성과 희소성으로 수강생들에게 큰 반응을 얻고 있다. 


실제 강남입시연기학원 액터스웨이브연기아카데미 수강생들은 “연기와 한예종 연기과 입시준비에 대한 두려움과 막막함이 컸는데 한예종 연기과 출강 경력을 가진 선생님들의 체계적인 수업이 많은 도움이 된다”며, 무엇보다 “연기에 있어서 자신의 문제점을 정확히 파악하고 극복할 수 있는 구체적이고 실제적인 방법을 알 수 있어서 좋다”고 후기를 남기고 있다. 


강남입시연기학원 액터스웨이브연기아카데미 한예종 연기과 집중반 커리큘럼을 살펴보면 기본적인 호흡과 발성, 화술은 물론 수험생의 개성을 살릴 수 있는 자유연기와 움직임, 즉흥연기, 뮤지컬, 지정작품분석, 글쓰기, 자소서, 구술면접 등이 밀도 있게 수업이 진행된다. 


정규수업 외에도 효율적으로 실기능력을 향상 시킬 수 있도록 소수정예 그룹스터디가 진행된다. 또한 액터스웨이브 공식 카페를 통해 1:1 맞춤 피드백이 제공되어 수업이 없는 날에도 실시간 피드백을 받을 수 있다. 수강생들은 “그 날 배운 수업일지를 카페에 등록하면, 선생님들이 주말에도 꼼꼼하게 피드백을 준다”며, “수업시간에 잘못 이해한 것을 바로잡을 수 있고, 연기에 대한 자신감을 쌓으며 즐겁게 시험준비를 할 수 있다”고 말한다. 


강남입시연기학원 액터스웨이브연기아카데미의 한예종 집중반 클래스는 현재 수강신청을 받고 있다. 액터스웨이브 측은 한예종 연기과 대학과정 및 대학원과정 입시를 준비하는 수험생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어 수강생들이 꾸준히 증가하는 만큼 선착순 마감될 수 있으니 사전등록신청이 필수라고 전했다.


사전등록 및 신청 또는 상담은 액터스웨이브연기아카데미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전화로도 신청이 가능하다. 액터스웨이브연기아카데미 강남 본원에서는 청강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누구나 연기수업을 무료로 수강해 볼 수 있다. 따라서 입시연기학원 수강 전 진학 및 가능성에 관한 고민이 있는 수험생들에게 유용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