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8일 일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중학생 자녀 사교육비 부담, 중등인강 친절한스쿨링으로 해결할 수 있어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b기자 송고시간 2019-03-13 14:12

최근 교육과정과 입시제도의 잦은 변경으로 인해 공교육보다는 사교육에 대한 의존도가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사교육비 지출 비용이 대폭 증가했으며, 매 해 역대 최고치를 기록하고 있다. 실제로 통계청 KOSIS에서 제공한 조사 자료에 따르면 2017년도 전국 총 사교육비는 무려 18조 6,223억 원에 달하며, 사교육 참여율은 평균 70.5%인 것으로 나타났다.

평균적으로 한 과목당 교습비는 중학생 기준 월 20~30만원에 달하는데, 전통적으로 사교육 수요가 많은 영어, 수학 외에도 국어, 사회, 과학 과목의 사교육비 지출 규모도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일반적인 가정에서는 상당히 부담되는 가격이지만 자녀의 학교 성적과 입시를 생각하면 어쩔 수 없이 선택할 수밖에 없다.

중학생 자녀의 사교육비에 대해 부담을 느끼고 있는 학부모들이 많은 가운데, 초등인강 ‘아이스크림홈런’으로 교육업계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가져온 아이스크림에듀에서 중등인강 ‘친절한스쿨링’ 을 선보여 학부모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아이스크림에듀의 친절한 스쿨링은 중학교 교과 학습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고등학교 교육, 대학교 입시를 대비한 수준별 맞춤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주입식 강의가 아닌 아이스크림에듀만의 특별한 교육 시스템을 제공해 학습자가 흥미를 잃지 않고 공부에 전념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친절한 스쿨링의 특징이다.

친절한스쿨링은 중학교 교과목에 따라 각기 다른 학습 방식과 프로세스를 도입해 통합적인 사고력 강화에 도움을 주고, 학습 단계별로 여러 유형의 문제를 제공해 완벽하게 개념을 습득할 수 있다. 또한 학습자가 모르는 문제가 발생했을 경우 스터디헬퍼 시스템을 통해 꼼꼼한 답변을 24시간 이내에 받아볼 수 있어 개념에 대한 이해도를 높여준다.

교육업계에서 인정받는 초등인강 ‘아이스크림홈런’의 전문적인 관리 시스템을 그대로 적용한 중등인강 ‘친절한스쿨링’은 중등 전문 교사의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운영되기 때문에 개인별 1:1 맞춤 학습 스케줄 제공은 물론 학교 진도 및 개인별 역량에 따른 다양한 중등강의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아이스크림에듀 관계자는 “내 자녀의 학교 성적과 내신 관리를 생각한다면 사교육을 선택할 수밖에 없다. 하지만 학원이나 과외를 통해 무작정 주입식 교육을 진행한다면 자녀는 공부에 대한 흥미를 잃어버릴 것이다” 며, “68만 초등 학부모가 선택한 홈런의 체계적인 학습 관리 시스템을 그대로 도입하여 담임 교사의 체계적인 학습 관리를 받을 수 있으며, 중학교 교육 과정을 철저히 분석하여 쉽게 이해될 수 있도록 만든 교과 통합형 콘텐츠는 공부에 대한 흥미를 잃지 않고 꾸준히 학습을 할 수 있게 해주는 것은 물론, 자녀의 통합적인 사고력 향상에도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친절한스쿨링은 2017년 12월 런칭 이후 중등 스마트러닝 프로그램 시장에서 우수한 성장세를 보였으며, 현재 업계에서 인정받는 중등인강 업체로 자리잡았다.

현재 아이스크림에듀 친절한 스쿨링에서는 160시간 무료체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정회원 등록 시 홈런 콘텐츠 또한 자유롭게 이용해볼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스크림에듀 친절한스쿨링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