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2일 목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화성시의회 기획행정위, 공유재산관리계획 심의대상지 현장 점검

[경기=아시아뉴스통신] 한기만기자 송고시간 2019-03-14 16:03

14일 화성시의회 기획행정위원회가 화성시 서신면 백미리 테마시설 조성사업 부지의 현장점검을 실시한 가운데 김도근 위원장을 비롯한 위원들이 시 관계자에게 사업현황에 대한 설명을 듣고 있다.(사진제공=화성시의회)

경기 화성시의회 기획행정위원회(위원장 김도근)는 14일 '2019년 수시분 공유재산관리계획 심의대상지' 현장점검의 일환으로 서신면, 향남읍 등을 방문했다.

현장방문에는 김도근 위원장과 공영애 부위원장, 구혁모, 박연숙, 배정수 위원이 참여했다.

기획행정위는 이날 ▲서신면 백미리 어촌체험 염전 테마시설 ▲화성시 가족통합센터(향남읍 평리) ▲봉담2지구 다목적체육관 사업대상지를 방문해 관련부서로부터 사업 추진현황과 향후 계획에 대해 청취하고 현장을 직접 점검했다.

김도근 위원장을 비롯한 소속 위원들은 "임시회에서 다룰 공유재산관리계획 심의 현장방문을 통해 공유재산 취득예정지의 입지장소 적절성과 사업추진의 타당성 등을 점검했다"며 "시민의 세금을 투입하는 공유재산 취득 심의에 철저를 기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화성시의회는 오는 19일부터 22일까지 4일간의 일정으로 제181회 임시회를 열고 조례안 등 일반안건 심의를 실시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