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3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장수군, '제13회 장수 한우랑 사과랑 축제’ 슬로건 공모결과 발표

[전북=아시아뉴스통신] 서도연기자 송고시간 2019-03-15 15:08

 전북 장수 '한우랑 사과랑 축제'.(자료제공=장수군청)


전북 장수군 장수한우랑사과랑축제추진위는  제13회 장수 한우랑 사과랑 축제 슬로건 공모 결과 ‘색에 반하고 맛에 취하는 장수 한우랑 사과랑 축제’가 최우수 슬로건으로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


‘색에 반하고 맛에 취하는 장수 한우랑 사과랑 축제’슬로건은 김용수(51·경기도)의 출품작으로, 장수 한우랑 사과랑 축제의 주요 자원인 한우와 사과, 오미자 등 레드 컬러(Red Color) 농·특산물을 활용하는 등 장수군 이미지와 브랜드 가치를 제고할 수 있는 특징과 내용을 담은 점이 높은 평을 받았다.

우수작으로는 ‘오감만족 가을여행, 장수愛 빠지다’, ‘한우의 품격! 사과의 풍미! 장수 레드푸드의 향연’, 가작에는 ‘아침에 사과, 저녁에 한우, 장수로 가는 길!’, ‘한우愛 자연을 품다! 사과愛 사랑을 담다!’, ‘한우愛 반하고! 사과愛 끌리고! 장수愛 즐기고!’가 선정됐다.


지난 2012년 이후 7년 만에 진행된 이번 슬로건 공모는 지난 1월 11일부터 2월 10일까지 총 909건(도내 97건, 도외 812건)의 슬로건이 전국에서 접수됐으며, 특히 도외 지역에서 89%의 접수율을 보이면서 장수 한우랑 사과랑 축제의 전국적인 명성을 확인했다.


슬로건 공모결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장수 한우랑 사과랑 축제 홈페이지(http://www.jangsufestiva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길수 축제추진위원장은 “금년 새로운 슬로건 선정이 장수 한우랑 사과랑 축제의 새로운 바람을 몰고 올 것”이라며 “제13회 장수 한우랑 사과랑 축제 추진에 만전을 기하여 방문객들에게 새롭게 변화된 축제의 모습을 보여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축제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제13회 장수 한우랑 사과랑 축제는 오는 9월 6일부터 8일까지 장수군 의암공원 일대서 성대하게 펼쳐진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