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1일 수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디플레이스 프리미엄 독서실 부산 반여점 입점 확정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b기자 송고시간 2019-03-15 17:38


프리미엄 독서실 & 스터디 카페 브랜드 디플레이스가 부산 반여점을 계약 입점을 확정 지었다고 밝혔다.


디플레이스 프리미엄 독서실 부산 반여점은 아시아 선수촌 아파트와 센텀 롯데캐슬 3차등 아파트 단지와 인접해있고 반여동 1동 행복 지원센터와 가까워 인근 학생들의 접근성이 높아 입점 전 전부터 주변 학생들의 기대감이 높다.


디플레이스 반여점 원장은 프리미엄 독서실은 학생들이 학습하는 공간으로 목적에 충실한 회사를 찾다가 디플레이스를 만나 아주 만족스럽고 살고 있는 지역에 프리미엄 학습공간을 학생들에게 제공할 수 있어 기대가 크고 쾌적하게 학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준비를 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디플레이스 프리미엄 독서실 & 스터디 카페는 책상부터 의자, 조명등 학생들이 오랫동안 공부하는 공간인 만큼 쾌적한 환경과 학생들의 편의를 위해 노력하고 있어 이미 학생들 사이에서 공부하기 편한 곳으로 통하고 있다.


디플레이스는 단순하게 공간을 대여한다는 계념을 넘어서 학생들이 자유롭게 문화를 만들어 자기주도 학습을 할 수 있도록 유도하며 본사 차원에서 다양한 이벤트 등을 통해 꾸준하게 상생하고 있어 주목받고 있다.


디플레이스 프리미엄 독서실 & 스터디 카페는 디에이멘 그룹의 17년간 교육사업 노하우를 집약해 학생들이 학습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학습에 최적화된 공간을 구현해 이용자들이 선호하는 브랜드로 입소문이 나면서 전국으로 영역을 넓혀가고 있으며 일산 4곳, 파주 3곳, 부산 3곳, 광주 3곳, 대전, 대구, 강서 마곡, 양주옥정 신도시, 위례 신도시, 청라국제도시, 미사 강변 신도시, 순천, 등 전국 곳곳에 교육 공간 보급에 앞장서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