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7일 화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소자본 프랜차이즈 고깃집 창업 가능한 ‘육현방’, 프리미엄 소고기 브랜드로 입지 마련

[=아시아뉴스통신] 홍명희기자 송고시간 2019-03-16 10:00

자료사진.(사진제공=육현방)

프리미엄 소고기 브랜드인 육현방은 이탈리안 캐주얼 레스토랑 키친랩을 운영하고 있는 유즈코퍼레이션의 두번째 런칭 브랜드이다. 

유즈코퍼레이션은 명동, 가로수길, 홍대 등 서울 도심에서 성공적인 키친랩 레스토랑을 운영한 노하우와 경험을 살려 고기 브랜드로서 요식업계에서 성장을 꾀하고 있다.

육현방은 지난 2019 프랜차이즈 서울 박람회에 참가하며 처음으로 가맹점 모집을 시작하였다. 예비창업자가 눈을 반짝인 만한 소식은 프리미엄 소고기 브랜드임에도 불구하고 소자본으로 프랜차이즈 창업이 가능해졌다는 것이다. 

현재 육현방 런칭을 기념하여 프랜차이즈에 가입할 시 가맹비 및 교육비 등을 포함하여 30평 기준 6천만원대에 창업이 가능하다. 

프리미엄 고기 브랜드답게 육현방은 특색 있는 메뉴와 컨셉을 가지고 있다. 육현방은 다른 고기 집과 다르게 1인분의 개념이 아닌 갈비살, 대창, 대파, 특제 소스, 치즈 등으로 이루어진 한 접시로 판매를 한다. 질 좋은 갈비살을 썰지 않고 그대로 구워 육즙이 살아있는 육현방만의 갈비살 뭉태기를 맛볼 수 있다.
 
자료사진.(사진제공=육현방

퀄리티 높은 고기를 제공하면서도 육부용 쇼케이스를 진행하여 진정한 고기집 컨셉을 정직하게 살려낼 계획이다.

가성비가 좋지만 품질은 전혀 뒤지지 않는 한식 외식의 프리미엄 브랜드를 추구하는 육현방은 예비 창업자들에게 소자본 투자로 창업의 기회를 제공하며 든든한 성장 파트너로 고기집의 새로운 획을 그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육현방은 고기라는 뜻의 ‘육’자에 조선시대 고기 판매점을 뜻하는 ‘현방’을 결합한 의미를 가진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