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9일 월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엘엠지 수입매트리스 메모리폼, 씰리, 템퍼&카우치소파, 아쿠아클린 파격할인

[=아시아뉴스통신] 박종일기자 송고시간 2019-03-16 10:30

자료사진

결혼 성수기인 봄이 오면서 신혼부부들이 혼수 준비에 많이 투자를 하고 있는데, 그 중 많은 비중과 시간 투자를 하는 가구가 바로 매트리스와 소파다. 대부분 예비신혼부부들은 가구를 구매할때 디자인 요소만 고려하여 구매하려는 이들이 많은데, 가구는 앉아보고 누워보거나 만져보면서 신중해야 후회없이 오랫동안 사용할수 있다.

특히 신혼부부들에게 중요한 매트리스는 직접 누워보고 내가 제일 편안하게 느끼는 매트리스 순위를 매겨보는 것이 좋은데, 침대에 내 몸을 맞추는게 아니라, 내 몸에 침대를 맞춰야하기 때문에 가격, 사이즈, 기능 등 다양한 목록을 체크하고, 본인의 신체상황을 상담하고 설명을 들은 후 구입하는 것이 중요하며, 라돈 검출 브랜드가 많아지는 가운데, 소재가 친환경매트리스인지 체크하고 구매하는 것이 필요하다. 

소파를 구매할 경우도 마찬가지이다. 일반 소비자가 쇼파를 구매할 경우에는 재질, 크기, 색감을 결정하고 구입하려는 최대예산을 정하도록 하며, 어떤 공간에 배치할지 미리 생각을 해두어야 하며, 매장을 둘러보며 직접 소파에 앉아 착석감, 재질을 꼼꼼하게 확인하도록 하며, 원산지와 소재, 품질을 비교하는 것이 필요하다.

엘엠지코리아에서는 위와 같은 부분을 1:1 상담을 통해 해결해드리고 있으며, A/S와 배송까지 꼼꼼하게 책임지고 있어 소비자들의 구매 만족도가 높으며, 미국 프리미엄 수입매트리스를 직수입, 직제조 방식으로 판매할 뿐만 아니라, 전문가와 의사가 협의하여 직접 만든 4세대 무중력 프리미엄 매트리스를 선보이고 있는데, 유통과정을 최소화하였기 때문에, 소비자들에게 조금 더 좋은 제품을 최적의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엘엠지코리아는 아이인소파와 함께 봄을 맞아 예비신혼부부를 위해 쇼파와 매트리스를 파격적인 가격행사를 진행하며, 온라인마켓 오픈특가를 동시 진행하고 있어 조금 더 저렴한 가격에 매트리스와 소파를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친환경소재인 아쿠아클린소파, 아쿠아스웨이드 4인용소파를 149만원, 169만원으로 30조 한정판매를 진행하고 있으며 맞춤제작소파를 40% 할인된 저렴한 가격으로 실시하고 있다.

이처럼 엘엠지코리아는 침대매트인 씰리매트리스, 템퍼매트리스, 미국매트리스, 토퍼, 스턴스앤포스터, 메모리폼매트리스 등 매트리스직구 제품과 함께 침대프레임을 판매하고 있으며, 아쿠아클린소파, 카우치소파, 샤무드쇼파 등 다양한 소파 제품도 볼 수 있다. 

침대매트리스추천매장 LMG 엘엠지코리아는 용인시 기흥구 공세동에 위치하고 있어 신혼가구를 보기 위해 성남, 분당, 안양, 안산, 과천, 오산, 군포, 화성, 평택, 의왕, 이천, 수원가구단지, 동탄가구거리를 찾는 이들에게 접근성이 좋으며, 온라인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