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7일 화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동국대학교 '부동산•자산관리 최고경영자과정(부•자 AMP)' 41기 입학식 열려

[=아시아뉴스통신] 홍명희기자 송고시간 2019-03-18 12:07

지난 12일 동국대학교 본관 로터스홀에서 '부동산·자산관리 최고경영자과정(부·자 AMP)' 제41기 입학식이 열렸다.  

이날 입학식에는 새로이 행정대학원장으로 취임한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 장하용 교수가 축사와 시상을 진행했으며, 교수진, 신입원우 51명, 동문회 및 선배 기수 임원 등이 참석했다.    

특히 이번 41기 신입원우에는 BBS불교방송 선상신 사장님, 현도종합건설㈜ 최태진 회장 등이 입학해 눈길을 모았다.
 
지난 2002년 개설된 동국대학교 ‘부동산ㆍ자산관리 최고경영자과정’은 부동산·자산 관련 최신 정보를 제공하고, 부동산 가치 창조와 증대를 위한 이론과 실무를 사례 중심으로 교육해 실제 투자나 사업 추진에 도움이 될 수 있게 한다.  

교육은 1년 2학기제, 주 1회 수업으로 진행되며, 매월 국내 연수와 학기별 해외 연수 그리고, 학술세미나를 통해 이론과 현장 학습을 병행한다.    

윤용건 주임교수는 “부동산의 가치 창조와 효율적인 자산 운용 그리고 투자 방안을 제시하는 전략적 교육프로그램”이라면서 “학계, 사회 지도층과 품격 있는 인적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최신 트렌드에 대한 정보를 교류할 수 있는 기회도 된다"고 과정을 소개했다.    

한편 동국대학교 행정대학원 ‘부동산ㆍ자산관리 최고경영자과정’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와 전화로 알아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