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7일 토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한국남동발전, 계약업무담당자 업무역량 강화교육

[경남=아시아뉴스통신] 이재화기자 송고시간 2019-03-20 16:34

한국남동발전 계약업무담당자 업무역량 강화교육 모습.(사진제공=남동발전)

한국남동발전(주)(사장 유향열)이 계약업무 담당자 역량을 강화하고 청렴의식을 함양하기 위해 전사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한국남동발전은 3월20일부터 21일까지 이틀간 대전시 KT인재개발원에서 전사 조달(발주·자재), 감사, 상생협력 등 계약업무 담당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제1차 계약업무담당자 업무역량 및 청렴의식 함양 워크숍’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업무담당자들의 전문성을 증진시키고, 청렴의식 배양 및 계약관련 민원의 사전예방을 위해 마련됐다.

첫날 참석자들은 공사 발주업무 절차 및 실무, 설계변경 업무처리지침, 계약·자재검수 업무처리 프로세스 및 실무, 대·내외 계약관련 감사 주요 지적사례 공유 등 계약분야에 관련된 각종 이슈 및 업무 노하우를 공유했다.

또한 업무담당자의 시각에서 계약·발주업무의 프로세스 개선을 위한 방안을 마련하고 ‘청렴다짐패’를 제작해 본사 전 처·실 및 각 사업소에 배포했다.

정광성 한국남동발전 기술본부장은 “계약업무는 우리회사의 가장 중요한 업무 중 하나이며, 청렴윤리 실천과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가장 우선되어야 하는 업무이기도 하다”면서 “이번 워크숍을 통해 업무담당자들의 역량증진과 청렴의식 함양을 통해 국민에게 사랑받는 남동발전을 만들어가자“고 말했다.

한편, 한국남동발전은 추후 제2차 계약(발주·자재) 업무담당자 역량 및 청렴의식 함양 워크숍을 실시할 예정이며, 이와 관련해 외부교육을 포함한 다양한 업무지식 공유 및 청렴교육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계획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