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2일 목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미하이스35 유아크림 '아쿠아버터' 뛰어난 보습력 자랑하며 15차 완판 달성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b기자 송고시간 2019-03-22 19:30

아기 피부의 경우 성인에 비해 매우 민감하고 피부 결도 얇기 때문에 피부 자극을 최소화할 수 있는 유아 보습크림으로 관리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여기에 꽃샘추위로 인해 심한 온도차와 좀처럼 나아지지 않는 미세먼지 등이 피부 트러블로 이어질 수 있고 가려움에 긁다가 자칫 상처가 나면 2차 감염의 위험성도 있기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이때 꼭 필요한 유아 보습제는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고 피부 보호막을 형성해주는 유아크림이다.

미하이스35의 유아크림 '아쿠아버터'는 악건성을 위한 고보습 바디버터이다. 아쿠아버터는 전성분 EWG 그린 등급으로 이루어져 있고 고농축 제품임에도 불구하고 230g의 대용량을 자랑한다. 간혹 바디버터의 오일리한 느낌을 싫어하는 사람들이 있는데 미하이스35의 아쿠아버터는 유분감이 적고 바른 후에 피부가 뽀송해지며 코팅되는 듯한 느낌을 준다. 이와 더불어 강한 보습력뿐 아니라 긴 보습 지속시간으로 성인들에게도 인기가 많은 제품이다.

미하이스35의 관계자는 "아쿠아버터가 15차 완판을 달성해 기쁘게 생각하며 더 널리 알려져 아이의 피부때문에 고생하시는 육아맘들의 걱정을 덜어주고 싶다"고 말했다.

미하이스35의 유아크림 '아쿠아버터'는 현재 공식몰 및 종합몰, 면세점 등에서 다양한 구매혜택과 함께 판매중이며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3월 25일까지 미하이스35 전제품 1+1 및 추가증정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