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2일 목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부산쇼파 ‘베니시모소파’ 아쿠아클린소파, 친환경쇼파 전문점 봄맞이 프로모션 선보여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b기자 송고시간 2019-03-22 19:31

부산쇼파 베니시모 아쿠아클린소파 전문점에서는 2019년 봄맞이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종전보다 낮은 금액을 제안함으로써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전시품 할인 및 봄맞이 특가 이벤트로 부산가구거리, 부산가구할인매장, 해운대가구, 대연자이, 연산더샵, 수영SK뷰, 골든뷰센트럴파 등 인근 입주 예정자 고객들도 심심치 않게 유입되고 있다. 인근 입주민 파격혜택도 있어 확실히 예산을 줄일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해운대가구 베니시모소파 전시장은 1~4층 해운대 바다전망이 보이는 건물 전체를 쇼룸으로 꾸며놓고 있어 제품의 관람뿐만 아니라 해운대 근방의 전망까지 볼 수 있는 장점으로 많은 고객들이 찾고 있다. 지하 주차장이 있어 주차도 수월하다.
친환경쇼파 베니시모소파에 사용된 아쿠아클린 소재는 직물제조 50년 이상의 역사를 지닌 아쿠아클린 그룹에서 개발한 기술로 이미 짜여진 섬유 위에 방수처리를 하여 통기성도 살리고 물로 오염이 지워지는 기술이다. 오염이 걱정이었던 아이들과 반려동물이 함께 하는 가정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아토피와 피부염을 일으키는 미생물증식을 방지하고 내구성과 통기성이 좋다.

아쿠아클린소파에 묻은 이물질 및 오염은 물만으로 쉽게 닦아 낼 수 있으며 반려동물에 의한 원단 손상과 변형이 적어 기존 패브릭원단의 단점을 보완하고 수명을 연장시켰다.

아쿠아클린소파, 친환경패브릭소파는 베니시모 2~3층에 중점적으로 전시되어 있으며 전시장 1층에는 가죽소파 제품들 위주로 디피되어 있었고 에닐린플러스 천연가죽으로 제작된 소파가구들을 볼 수 있다. 관계자는 “상위 1% 클래스에 해당되는 에닐린플러스 천연가죽을 통해 제작된 명품가죽소파는 사람의 피부만큼이나 부드럽고 촉촉한 느낌과 은은한 광택이 독보적이며 사용할수록 고급스럽게 길들여져 시간이 흐를수록 프리미엄의 깊이가 더해지는 소파”라고 밝혔다.

부산쇼파 베니시모 관계자는 “1인 리클라이너소파부터 3인용소파, 4인용소파, 카우치소파, 6인용, 코너형쇼파등 다양한 기능성소파들을 전시장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봄맞이 프로모션 행사와 진열품 할인혜택등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고 말을 전했다. 인근 대연자이, 연산더샵, 수영SK뷰, 골든뷰센트럴파크 등 신규 입주 예정아파트 할인 혜택도 함께 진행되고 있다.

전시장은 부산가구거리, 부산가구할인매장, 해운대가구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매장 방문 또는 전화상담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