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7일 토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아이아쁘, 두피건강을 위한 헤어토닉 출시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b기자 송고시간 2019-03-25 17:23

자료사진

소비자들의 니즈를 파악해서 입소문으로 유명해진 아이아쁘가 현대인의 두피건강을 위한 헤어토닉을 출시 했다.

온라인쇼핑몰 에이디커머스(대표 강미정)는 광고비와 유통마진을 줄이고 제품개발에만 집중해 소비자들에게 전달한다고 밝혔다

삶에 있어서 피부만큼 두피도 중요하다는 사실은 누구나 다 알고 있지만 관리하는 것이 어려운걸 깨닫고 보다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헤어토닉으로 개발했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또한 아이아쁘 헤어토닉을 개발하게 된 이유는 “특허받은 추출물과 자연유래성분으로 두피를 병들게 하는 성분을 없애고 두피의 ph밸런스가 무너짐으로 인해 가려움, 각질로 인한 스트레스를 받는 모든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해서 개발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한편 강 대표는 자신의 가족이 천연소재식물로 치유됨을 계기로 수년간 연구하여 천연제품 전문기업인 바이오시엠과 합작하여 자연과 사람을 생각하는 자연제품을 꾸준히 개발하고 있다고 전했다.

아이아쁘 헤어토닉은 네이버 포털사이트 후기 상품만족도가 88%라는 결과가 말해주듯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끝으로, 강 대표(에이디커머스)는 자신의 이름을 걸고 첫출시된 브랜드인만큼 “내아이도 사용할 수 있는 제품만을 사람들에게 전달함으로서 보람을 느끼고 5년 안에 저희 브랜드를 신뢰와 정직함으로 평가 될수 있는 좋은 이미지의 기업으로 성장시키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