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실사판 공주와 왕자?" 이사강♥론 꿀 떨어지는 데이트 사진 화제…나이차이 및 혼전동거 등 진실은?

[=아시아뉴스통신] 김유례기자 송고시간 2019-03-25 23:10



▲(이사강과 론의 모습=ⓒ이사강 인스타그램)

이사강이 론과의 행복한 데이트 일상을 공개했다. 지난 24일 이사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남편 론, 친구 등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이사강과 론은 다정하게 고개를 맞대고 있다. 이어 이사강은 "이 집 맛집이네 인생사진 맛집"이라며 "저 자리가 사진 명당 음식 사진 찍으랴 자리 돌려 앉으며 찍으랴 남편 못 먹고 계속 기다림



그래도 다 먹었지 칼로리 소비는 수다로"라고 적었다. 이어 "이대로 집에갈 수 없다 서울 패션위크" 등을 해시태그로 덧붙였다.




▲(이사강과 론 나이차이가 화제다=ⓒ이사강 인스타그램)

이사강과 론의 달달한 모습에 누리꾼들은 "명당과 여신" "너무 잘 어울리세용" "세분다 아름다워요" "정말 정말 아름다워요" 등 다양한 반응을보였다. 이사강과 론은 지난해 11월 26일 혼인신고를 하고 올해 1월 27일에 결혼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사강과 론의 나이 차이는 11살이며 이사강이 연상이다.






▲(이사강이 '안녕하세요'에 출연했다=ⓒ이사강 인스타그램)

론은 아이돌 '빅플로' 멤버이며 이사강은 뮤직비디오, CF 감독인 동시에 '금수저'로도 유명하다. 이사강의 아버지는 대구 소재 대형 치과 병원장이고 언니는 유명 패션 디자이너로 활동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과거 이사강은 방송에 출연해 집을 공개한 바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