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9일 월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유기견보호센터에서 고양이무료분양, 유기묘무료분양까지 가능하다? 서울부터 부산까지 도그마루 ‘화제’

[=아시아뉴스통신] 박종일기자 송고시간 2019-03-26 16:00

유기견보호센터 도그마루는 최근 오픈한 서울 마포공덕을 비롯 서울 잠실, 부산,광주, 세종, 창원에 이르기까지 전국 단위에서 활동 중인 유기동물보호센터이다. 최근 종료된 강아지, 고양이 무료입양 지원 캠페인을 비롯, 전국적 접근성과 체계적인 프로세스가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도그마루 유기견보호센터에서는 강아지무료분양은 물론 고양이무료분양, 유기묘무료분양까지 가능하다. 가능할 뿐만 아니라, 러시안블루, 페르시안, 랙돌, 스코티쉬폴드와 같은 희귀 고양이무료분양도 받을 수 있다. 

이는 부득이한 고양이파양을 외면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또한, 도그마루 유기견보호센터에서의 체계적인 입양절차와 적극적인 무료분양 캠페인에 힘입어 다양한고양이와 유기묘들이 도그마루의 전문가들을 통해 안락사 없이 케어 받고 있다. 이 고양이들은 무료분양을 통해 가정으로 인도되기 전까지 기본 식주는 물론 건강관리, 접종, 심리케어, 훈련 등으로 보호 받는다.

또한, 유기견무료분양과 유기묘무료분양을 통해 가정으로 인도 될 때 체계적인 절차를 통해 잘 키울 수 있는지 책임 관련 검증은 물론 고양이무료분양 받은 후에도 도그마루 유기견보호센터에서 훈련지원, 의료연계, 고양이호텔, 미용 등 시설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다.

이에, 유기견보호센터 관계자는 “유기묘무료분양, 고양이무료분양은 무료라는 측면 때문에 자칫 가벼운 마음으로 입양 받았다가 가벼운 마음으로 유기할 수도 있다. 유기하는 이유는 대체로 부득이한 사정이 많은데, 경제적 문제와 환경적 문제가 대부분이다. 도그마루 유기견보호센터는 이를 어느 정도 덜어주기 때문에 전국에 지점을 구축하는 토대를 마련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고양이는 섬세한 동물이다. 고양이무료분양, 유기묘무료분양에 있어 체계적인 프로세스의 존재는 유기견보호소의 역량과 사후 혜택 제공 여부를 확인하는 척도가 된다. 유기견과 유기묘를 잘 키울 수 있는 사람에게 보내는 것이 유기동물보호소의 역할이기 때문이다.

애완견과 애완묘 분양에 대한 정보들을 수집하기 위한 사람들을 위하여 무료분양하는곳 등의 역활을 해내고있는 도그마루 유기견보호센터의 강아지입양, 고양이입양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공식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