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2일 목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이부키골프코리아, 2019년형 이부키 아세스·이부키 아그레망 골프채풀세트 단독 출시

[=아시아뉴스통신] 이유진기자 송고시간 2019-03-26 19:00

자료사진.(사진제공=이부키골프코리아)

이부키골프코리아가 2019년형 남성용 이부키 아세스와 여성용 이부키 아그레망을 단독 출시한다고 밝혔다.

2019년형 신제품 골프채풀세트는 남여 모두 캐디백과 보스턴백을 포함한 14개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여성용은 캐디백과 보스턴백 모두 이동하기 편리한 바퀴를 장착한 캐리어형도 구성되었다.

이부키는 명품 골프채 브랜드들이 채택한 방식의 제작기술과 재료를 사용하여 고급스러운 퀄리티의 제품을 선보인다. 고가 브랜드의 거품을 뺀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되어 입문자나 초·중급자들이 골프를 쉽고 세련되게 접할 수 있어 만족도가 높다.

이부키골프코리아 관계자는 “이부키는 기존의 골프채와 차별화된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에 심혈을 기울였다”며, “시중에 난립해있는 저가클럽의 경우 실내 연습에만 적합하다. 이부키의 제품은 실내는 물론, 필드에서도 압도적인 위용을 자랑할 수 있는 클럽으로 차별화를 두었다”고 밝혔다.

특히 이부키의 제품들은 아시아인의 체형을 면밀히 분석하여 제작되었다. 한국인의 결점을 보완하고 타구력과 비거리를 높이는 연구 끝에 탄생했다.

2019년형 남성용 이부키 아세스와 여성용 이부키 아그레망 역시 전 구성이 한국골퍼의 체형에 최적화 된 일본 스펙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방향성 및 안정감을 주는 460cc 대형헤드와 페이스 반발력을 향상시켜주는 비거리 증가와 치기 쉬운 골프에 주력한 제품이다. 퍼터 또한 CNC밀링공법으로 섬세한 퍼팅과 안정된 방향성을 실현한다.

이부키 2019년형 제품들은 드라이버, 페어웨이우드 3번/5번, 유틸리티우드, 아이언5-SW, 퍼터, 가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단독 출시로 국내골퍼들에게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이부키골프코리아 관계자는 “2019년형으로 나날이 발전하는 골프채의 최신기술이 집약되어 있다. 단 한 번의 광고 없이 SNS를 통해 소비자들의 입소문으로 판매량이 폭주하고 있다”며, “디자인과 가성비 모두 잡은 제품이기 때문에 이용해본 사람들의 만족도가 높다”고 전했다.

한편, 가성비골프채, 입문골프채로 관심을 받고 있는 이부키의 2019년형 이부키 아세스와 이부키 아그레망은 국내 온라인 오픈마켓 및 국내 유명 골프샵 등 200여 곳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이부키골프코리아에서 1년 간 무상A/S도 받을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