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8일 목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컨택틱 수출바우처 수행사로 선정, 아마존 진출 정부지원 서비스 시작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b기자 송고시간 2019-03-27 10:40

자료사진

해외진출 컨설팅 및 업무대행 전문기업 주식회사 컨택틱(KONTACTIC)은 아마존 진출을 희망하는 국내 제조사 및 브랜드오너 기업들을 위해 코트라가 진행하는 수출바우처 수행사로 선정됐다.

코트라에서는 2019년 국내 기업의 수출 역량 강화를 위하여 수출유망 중소 및 중견기업에게 바우처를 부여해 필요한 서비스를 업체가 직접 바우처를 사용해서 구매할 수 있도록 맞춤형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수출바우처 사업은 기업이 원하는 해외진출 서비스를 원하는 시기에, 원하는 곳에, 원하는 만큼 사용할 수 있으며 특히 민간 서비스 기업들의 참여로 자사에 필요한 다양한 맞춤형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이 중 주식회사 컨택틱은 특히 아마존에 진출하기 원하는 중소 및 중견기업들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상태다.

수출바우처 참여기업들은 바우처 사용 시 주식회사 컨택틱의 서비스 비용의 최대 70%까지 지원금을 받을 수 있어서 아마존 상품판매를 시도하고 싶었다거나 계획이 있었던 업체는 금번이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다.

주식회사 컨택틱이 수출바우처를 통해 제공하는 서비스는 아마존 A-Z까지 아마존 진출에 있어서 필요한 거의 모든 서비스들로써 아마존 시장조사 보고서 및 컨설팅부터 아마존 입점 대행, 아마존 카테고리 승인 대행, EIN 발급 대행, GS1 가입대행, 아마존 상품등록 대행, 아마존 FBA 입고 대행, 아마존 시장 반응 검증 대행의 대행업무들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컨설팅 및 교육서비스, 아마존 후기 확보, 아마존 PPC SP 광고 초기세팅, 아마존 랭킹 작업도 가능하며 USPTO 미국 상표등록, HMRC 영국 상표등록, 아마존 브랜드 등록, 아마존 고급상세페이지와 브랜드 스토어 세팅가이드, 아마존 자동 이메일 세팅, 아마존 키워드 랭킹 모니터링 등도 가능하다.

주식회사 컨택틱 이이삭 대표는 “글로벌 시대에 맞춰 국경의 제한 없이 누구나, 어떤 기업이나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이 됐다”며 “이를 최대한 이끌어줄 수 있는 전문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지원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수출바우처 참여기업이 되려면 코트라 홈페이지에 접속 후 ‘수출지원’의 ‘수출바우처사업’을 참고하면 된다. 수출바우처가 승인된 참여기업은 코트라 수출바우처 홈페이지에 들어가 메뉴판 검색창에 ‘컨택틱’을 검색하면 서비스를 찾을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