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3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자몬스 기절 마약매트리스, “인체공학 7존 수면매트로 ‘꿀잠’ 보장”

[=아시아뉴스통신] 이유진기자 송고시간 2019-03-29 17:27

수면시간 부족과 수면의 질 하락은 인체에 큰 영향을 미친다. 적정 시간 동안 안락한 숙면을 취하지 못하면 만성 피로는 물론 면역력 저하, 집중력 및 기억력 감소, 스트레스, 우울증, 치매 등 다양한 증상이 나타나게 된다. 때문에 건강한 신체를 가꾸기 위해서는 숙면이 필수적으로 이루어져야 하며, 수면시간뿐만 아니라 수면의 질을 높이려는 노력이 필요하다.

이와 같이 숙면의 중요성이 널리 알려지고, 숙면을 취하고 싶은 현대인들의 욕구가 강해짐에 따라 ‘잠(Sleep)’과 ‘경제(Economics)’의 합성어인 ‘슬리포노믹스(Sleeponomics)’ 시장이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에 바디럽 마약매트리스와 마약이불, 슬로우 매트리스, 지누스 매트리스 등 다양한 수면 제품이 출시되었는데, 그 중에서도 리빙앳홈의 ‘자몬스 기절 마약매트리스’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각종 SNS 매체를 통해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자몬스 기절 마약매트리스는 철저한 인체공학설계로 만들어진 7존 매트리스로 돌기 패턴, 웨이브 패턴, 크라운 패턴, 웨이브 돌기 패턴 등 신체 부위별 맞춤 패턴이 숙면을 위한 최적의 수면 자세를 만들어준다.

공기가 잘 통하는 에어홀구조를 적용하여 통기성이 우수하며, 흔들리지 않는 편안함으로 쾌적한 수면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뛰어난 탄성과 복원력으로 체압을 효과적으로 분산시켜주며, 신체의 부담감을 덜어줘 안정감 있는 수면이 가능하다.

여기에 열에 강한 폴리우레탄 소재로 만들어져 보일러는 물론, 전기장판, 온수매트와 함께 사용할 수 있으며, 접이식 매트리스로 보관과 이동이 용이하다.

자몬스 마약매트리스의 프리미엄 겉커버는 최고급 폴리 원단을 사용하여 촉감이 부드럽고 자극이 없어 피부가 예민한 사람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방수 속커버는 땀과 이물질, 진드기를 100% 차단하여 쾌적한 숙면이 가능하다. 또한 결합밸트가 별도로 분리되어 있어 매트리스를 사용하지 않을 때에는 손쉽게 보관할 수 있다.

자몬스 수면매트는 실내 라돈 감지기 측정을 통해 환경부 권고 기준인 148Bq/m3보다 낮은 수치인 0.14pCi/L을 기록하였으며, FITI시험 연구원을 통해 집먼지진드기 100% 차단 및 유해물질 0.01% 미만률을 인증 받아 안전에 민감한 소비자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리빙앳홈 관계자는 “광고 없이 오직 입소문만으로 판매되는 자몬스 마약매트리스는 각종 SNS를 통해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며, “많은 성원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현재 리빙앳홈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파격 이벤트를 통해 자몬스 마약매트리스를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있으며, 구매 고객에게는 프리미엄 겉커버와 마약매트리스 전용 결합벨트를 무료로 증정한다.

여기에 2만원 상당의 기절매트리스 전용 방수속커버를 200개 한정으로 지급하고 있으며, 포토구매평 작성자에게는 100% 당첨이벤트로 올리브영 1만원권을 추가로 증정하고 있다.

리빙앳홈의 자몬스 기절 마약매트리스는 네이버쇼핑 토퍼 매트리스 부문에서 판매량 1위를 기록한 바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리빙앳홈 공식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