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1일 수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고농축 캐비어 발효물 97%의 힘, 올빚 ‘캐비어 리페어 에센스’ 출시

[=아시아뉴스통신] 박종일기자 송고시간 2019-04-01 09:00

철갑상어가 생육하는 저온의 자연동굴 발효로 얻어진 진하고 귀한 캐비어 발효물 97% 함유
웅진코웨이 코스메틱 브랜드 올곧게 빚은 生발효 한방 브랜드 올빚(allvit)이 캐비어 발효물 97%를 고스란히 담아 빚어낸 ‘올빚 캐비어발효 리페어 에센스’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올빚의 이번 신제품은 불필요한 성분들을 배제하고 피부에 필요한 고농축 캐비어 진액 성분만을 압축해서 한 병에 담아 낸 것이 특징이다.

철갑상어의 알인 캐비어는 영양성분과 필수지방산이 풍부해 예부터 귀족 푸드로 잘 알려져 있다. 뿐만 아니라 캐비어의 핵심 성분은 사람의 피부 구조와 흡사해 고급 화장품 원료로도 많이 쓰여 왔다.

올빚은 화장품 원료로써의 캐비어 성분에 주목, 지난 2년간의 캐비어 발효 노하우를 바탕으로 캐비어발효 리페어 에센스를 완성했다. 엄선한 최상급 캐비어를 전통 발효 방식인 자연동굴에서 60일 발효한 뒤 유효 성분의 손실을 최소화하기 위해 저온 압착법으로 귀한 캐비어 진액을 얻어 냈다.

올빚 캐비어 발효 리페어 에센스는 정제수 없이 캐비어 발효물로 97% 채운 고농축 에센스라 바르는 순간 메마른 피부 깊숙이 영양분을 전달해 준다. 즉각적으로 피부 고민 부위, 주름에 흡수돼 피부를 개선하는데 도움이 되는 제품이다.

올빚 브랜드 담당자는 “오래 전부터 캐비어는 연고 대신 거즈에 감싸 상처 치료를 위한 용도로 사용되었을 정도로 영양이 풍부해 피부를 풍만하게 하고, 손상 케어에 뛰어나다”며 “신제품 캐비어발효 리페어 에센스는 일상에서 손상된 미세 스크래치 등으로 흐트러진 피부를 집중적으로 다스려주는데 도움을 준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