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9일 월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간단한 아침메뉴 구미공 파우더시리즈 주목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b기자 송고시간 2019-04-04 16:58

자료사진

식사대용선식 대표 미숫가루의 브랜드 구미공이 인기 상승 중이다. 검은콩을 좋아하지 않는 어린이들의 입맛에도 맛있는 미숫가루다. 구미공 미숫가루는 모든 원료를 국내산으로 만든다.

아침대용식으로 적합한 미숫가루로 구미공 검은콩 블랙미숫가루, 땅콩 브라운미숫가루가 가장 많은 판매율을 기록하고 있고, 이를 이을 상품을 꾸준히 연구 및 생산중에 있다고 한다.

현재 구미공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최대 11%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미숫가루를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배송비만으로 미숫가루를 경험해볼 수 있는 맛보기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구미공 미숫가루는 국산 검은콩 50%, 국산 흑임자 30%, 국산 현미찹쌀 20% 배합으로 모든 원료를 증숙과정을 거쳐 생산하고 있다. 좋은 원료와 비율을 연구해, 편안히 소화될 수 있는 안전함까지 생각한 것이다.

순수곡물로 무첨가물, 무보존료를 자랑 하고 있는 구미공 미숫가루는 어린이들의 영양간식으로 좋다. 또한 아침식사로도 안성맞춤이며 미숫가루를 통해 다이어트를 시도하는 분들에게 선물로 인기가 좋다.

구미공 관계자는 “구미공을 이용하는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제품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고 앞으로도 꾸준히 합리적인 가격으로 좋은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건강식품 뿐 아니라 아침식사로도 좋은 미숫가루 대표 브랜드 구미공의 귀추가 주목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