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비숑프리제, 포메라니안 분양 수입 전문업체 베이비몽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b기자 송고시간 2019-04-06 13:10

풍성하고 하얀 털이 멋스러운 강아지 비숑프리제는 tv광고 등을 통해 많이 접할 수 있는 견종으로 한국인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인기견종이다.

최근 3~5kg로 성장하는 수입 미니 비숑프리제가 국내로 유입되면서 과거 큰 체구로 부담스러웠던 부분이 사라지고 더욱더 친근한 견종으로 자리를 잡아 수요가 더욱 늘고 있는 추세이다.

포메라니안의 경우 짧은 역사를 가지고 있지만 작은 사이즈의 앙증맞은 외모에많은 애견인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사랑스러운 애교까지 겸비하고 있는 포메라니안 역시 비숑프리제 못지 않게 꾸준한 수요가 있는 인기견종이다.

비숑프리제와 포메라니안의 경우 고가 견종에 속하며 수입견과 국내견으로 나뉘어 진다. 수입견의 경우 국내보다 빠른 개량을 시작 함에 따라 국내보다 다양한 개체수가 많다. 때문에 우월한 외모의 종을 합리적인 분양가에 많이 만나 볼 수 있다는 수입견의 장점이 있다.

국내견 또한 요즘은 다양한 외모의 종을 만나 볼 수 있지만 아직도 모량과 사이즈 등 외모적으로 수입견을 따라 가기에는 한계가 있다.

이렇게 인기견종으로 자리를 잡은 포메라니안과 비숑프리제 수요가 늘고 있는 만큼 사기분양도 늘고 있다. 말티즈와 교배한 말티숑, 푸들과 교배한 푸숑이 비숑프리제의 대표적인 견종 사기에 속하며 스피츠와 교배한 폼피츠를 포메라니안이라고 속이고 분양하는 사례가 매년 늘고있다

두 견종 모두 어렸을 때 일반 소비자는 외모 구별이 어렵다 하지만 성장기가 지남에 따라 모량이나 외모 사이즈 등으로 식별이 가능하다. 하지만 이때는 이미 많은 시간이 지난 후이기에 피해에 대한 보상이 어려운 경우가 대부분이다.

이런 피해를 보지 않기 위해서는 가급적이면 개체수가 많아 비교가 가능하며 인지도가 있는 전문분양업체를 통해 안전하게 분양 받는 것이 현명한 방법이다.

베이비몽은 비숑프리제 포메라니안 전문분양업체로 먼저 브리딩을 시작한 해외에서 100%순수혈통의 비숑프리제와 포메라니안을 직접 공급받아 부담 없는 가격으로 소비자의 안전분양을 책임 지고 있다.

많은 수의 포메라니안과 비숑프리제를 보유 하고 있는 베이비몽은 홈페이지에 다양한 이미지와 분양가격이 투명하게 오픈되어 있어 외모와 가격 등을 소비자가 쉽게 직접 비교하며 분양 할 수 있도록 돕고있다.

또한 강아지의 출처가 불분명한 다른 업체들과는 달리 개체관리표를 오픈하는 방식으로 차별화를 둔 베이비몽은 소비자들에게 한층 더 믿음과 신뢰를 주고있다.

24시간 3교대 운영방식으로 강아지의 청결과 위생을 생각하는 베이비몽은 폐사율이 높은 파보, 코로나, 홍역 3대전염성질병의 경우 분양 시 무료키트체크로 소비자들에게 직접 확인 후 건강한 강아지를 안심분양 하고 있다.

전염성 질병에 한해 다른 업체들은 법적 15일이라는 보상기간을 준수하고 있지만 베이비몽은 잠복기라는 특수성을 고려 한달이라는 보상기간을 내놓았으며 이 외 1년보상제도에서 2년보상제도로 기간을 늘림에 따라 많은 업체들과 애견인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베이비몽의 안심분양서비스는 이뿐만이 아니다 9개 동물병원과 제휴를 하여 소비자들이 병원에서 건강검진을 무료로 받을 수 있도록 무료기초 건강검진 서비스까지 제공 하고 있다.

베이비몽에서 분양을 희망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까지도 안전운송 서비스로 안전하게 집에서 강아지를 만나 볼 수 있는 강아지분양전문업체 베이비몽 소비자를 우선으로 생각하는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운영방식의 베이비몽은 네이버 평가 9.8이라는 소비자만족도를 꾸준히 유지하며 애견업계에 이름을 알리고 있다.

자세한 사항과 문의사항은 베이비몽 홈페이지와 24시간 전문 콜센터를 통해 문의가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