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정찰제업체 라파엘웨딩샵, 직거래 스드메77만원대 선보여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b기자 송고시간 2019-04-08 23:00

사진제공=라프로메제

웨딩 업체 라파엘웨딩이 스드메 웨딩패키지 상담 후 바로 웨딩드레스 피팅을 진행하는 서비스로 이목을 끌고 있다. 라파엘웨딩에서는 당일에 피팅이 가능하고 다른신부가 헤어 메이크업 서비스 받는 모습도 직접 볼 수 있어 메리트로 꼽히고 있다.

스드메업체 라파엘웨딩의 김라파엘 디자이너는 2006년 7월 20일 KBS무한지대큐 339회와 2015년 4월 21일 SBS 모닝와이드 6036회 3부 등에서 웨딩제작달인으로 소개된 바 있는 웨딩드레스 제작 장인이다.

라파엘웨딩에서는 김라파엘 디자이너가 재능 기부 형태로 스드메최저가격 웨딩촬영 이벤트를 진행, 알뜰하게 결혼을 준비중인 이들에게 대안이 되고 있다.

라파엘웨딩은 자체 웨딩박람회 행사를 통해 고급 웨딩드레스, 메이크업원장급, 부케, 턱시도, 스튜디오촬영, 본식사진 그리고 추가비가 모두 포함된 스드메 웨딩패키지 몽땅포함 148특가를 진행 중이다.

라파엘웨딩측은 현재 네이버카페 ‘다이렉트 스드메 라파엘웨딩’에서 스드메정보를 알고 싶은 이들에게 웨딩드레스 선택방법, 메이크업 서비스 잘받는 방법, 웨딩홀선택 요령 등 전문가의 생생한 정보를 거짓없이 제공 중에 있다.

라파엘웨딩의 ‘스드메77가격’은 신부헤어 메이크업 원장급을 2번 보장해 특히 주목을 받고 있다. 헤어 메이크업은 결혼식에 있어 중요한 부분으로, 실력 있는 아티스트를 통해야 만족스러운 결과물을 얻을 수 있고 소요되는 시간도 줄일 수 있기 때문이다.

라파엘웨딩의 스드메상담은 정밀상담 1시간, 웨딩드레스피팅 30분이 소요되며 스드메상담을 라파엘원장이 직접하고 계약 이후 일체의 추가금이 발생하지 않는다. 라파엘웨딩은 해당 서비스를 20년째 제공해 예비부부들의 만족도 높은 결혼 준비를 지원하고 있다.

중간유통 거품 뺀 직거래 77만원대와 웨딩샵 직영 스드메직거래 웨딩박람회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는 예비신부들은 네이버 ‘다이렉트 스드메 라파엘웨딩’ 카페에 방문하면 자세한 정보를 알 수 있다. 이 외 도우미비용 등 추가비와 웨딩홀추천, 한복대여, 예물, 혼수, 웨딩컨설팅도 안내 받을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