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15일 수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곡성 리더스 아카데미, 오한진 의사 초청 100세 시대 건강 비법 강연

[광주전남=아시아뉴스통신] 조용호기자 송고시간 2019-04-09 13:14

곡성군(군수 유근기)은 오는 11일 목요일 오후 4시 곡성문화센터에서 을지대학병원 가정의학과 오한진 교수를 초청하여‘100세시대 건강한 삶을 위한 동안 습관’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진행한다.
 
오한진 교수는 비만, 노화 방지, 갱년기 관리 분야에서 국내 최고의 권위자로 알려져 있다. KBS 아침마당, 비타민, 생로병사의 비밀, MBC 생생 정보통 등 다양한 TV 프로그램을 통해 대중들에게 건강한 삶에 대한 조언을 해주는 스타 의사이기도 하다.
 
이번 강연에서는 의학 및 과학의 발달로 평균수명이 늘어난만큼 보다 오랜 세월을 행복하게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스트레스 해소법, 동안 습관, 세포 노화 예방에 대한 해답을 제시한다. 특히 곡성군이 주산지로 알려진 대표 건강식품 토란의 효능에 대해서도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곡성군 리더스 아카데미는 누구나 무료로 수강가능하며 별도의 신청절차 없이 당일 방문하여 수강할 수 있다. 매월 둘째 주, 넷째 주 인문, 교양, 건강, 문화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와 저명인사를 초청해 강연을 진행한다. 이를 통해 주민 공통 관심분야에 대해 궁금증을 해소하고, 전문 지식을 공유해 지역의 기초역량을 강화해가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