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9일 목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오드리리프스, 강원 산불 이재민에 '베어드' 치약칫솔 후원

[=아시아뉴스통신] 박종일기자 송고시간 2019-04-11 16:00

자연주의 제품을 추구하는 호주 오드리리프스(AUDREYREEFS)가 강원도 속초 산불로 인해 피해를 입은 이재민들에게 4,000여만 원 상당의 긴급 구호물품을 지원한다.(사진제공=오드리리프스
 
오드리리프스.(사진제공=오드리리프스

자연주의 제품을 추구하는 호주 오드리리프스(AUDREYREEFS)가 강원도 속초 산불로 인해 피해를 입은 이재민들에게 4,000여만 원 상당의 긴급 구호물품을 지원한다고 지난 10일 밝혔다.

오드리리프스는 각종 공해와 인체에 해로운 화학성분들을 배제하고, 자연성분만을 추구하며 자연으로부터 나온 아름다움을 일상 생활에 접목시킨 기업으로 다양한 친환경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자연주의 브랜드다.

강원도 속초 산불피해 이재민의 연령대가 높다는 속초 시청의 피드백을 받은 오드리리프스는 이를 반영하여, 당초 계획한 ‘오드리선’ 생리대에서 ‘베어드’ 치약ㆍ칫솔로 구호물품을 변경하였다.

오드리리프스에서 지원한 물품은 높은 연령층의 구강 건강을 고려한 ‘베어드 검케어 치약’과 ‘베어드 흑진주 미세모 칫솔’로 총 3,600개이다. 초기 계획되어 있었던 생리대보다 더욱 실용성 있는 물품으로 산불 피해 이재민들에게 큰 도움을 줄 것으로 보인다.

오드리리프스 관계자는 “갑작스러운 산불 재난으로 고생하시는 이재민분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자 구호물품을 지원하게 되었다”며, “이재민분들의 높은 연령층으로 기존 계획한 생리대보다 치약, 칫솔이 필요하다는 피드백을 받고 구호물품을 즉각 변경하였다. 이재민분들께 실질적으로 도움을 줄 수 있는 물품을 후원하게 되어 다행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친환경 제품 브랜드로 잘 알려진 호주 오드리리프스(AUDREYREEFS)社는 수년 간 연구 개발한 친환경 제품으로 까다로운 안전성 검사와 우수한 디자인으로 공신력 있는 기관에서 인증 받아 더욱 신뢰도가 높은 브랜드다.

자연주의 오드리리프스에서 선보인 브랜드로는 여성라이프 브랜드 ‘오드리선’과 친환경 H&B 브랜드 ‘더 베어드 코스메틱스’, 유기농 유아 화장품 브랜드 ‘라클리니카’ 등이 있으며 이 외에도 자연과 안전을 영위하는 브랜드들을 다수 운영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