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7일 화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프리미엄 아기 물티슈 클레보스, JTBC ‘으라차차 와이키키2’ 협찬

[=아시아뉴스통신] 박종일기자 송고시간 2019-04-12 15:53

순면 100% 친환경 아기 물티슈로 유명한 클레보스 아기 물티슈가 JTBC 새 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 2’ 협찬사로 나서며 프리미엄 아기 물티슈와 자사 제품들을 소개할 예정이다. 클레보스 아기 물티슈는 고급스러운 순면 100% 원단을 사용한 프리미엄 아기 물티슈로 아기 피부에 닿을 때 자극 없이 부드러워 발진 없는 물티슈로 유명하다.

지난 3월 25일 첫방송 이후 매회 실시간 검색에 오를 만큼 인기를 끌고 있는 으라차차 와이키키2는 망할 위기에 처한 게스트 하우스 와이키키에서 펼쳐지는 청춘 드라마다. 지난해 4월 시즌1이 화제 속에 종영되면서 더욱 강력한 구성으로 청춘과 첫사랑을 이야기하며, 이준기(이이경 분), 차우식(김선호), 국기봉(신현수), 한수연(문가영), 김정은(안소희), 차유리(김예원) 등의 좌충우돌 청춘 생존기가 펼쳐진다.

클레보스 관계자는 “이번 드라마에 협찬하는 제품은 클레보스 전 제품으로 특히, 클레보스 넘버원 민트와 클레보스 넘버원 퍼플레드가 방송에 많이 노출되고 있다. 색감 때문에 화면상에 예쁘게 나오는 편”이라고 밝히며, 클레보스 넘버원 베이비 라인은 천연레이온 100%의 프리미엄 라인으로 산뜻한 디자인과 아기피부에 자극이 적은 원단, 깨끗한 제조공정 들을 통해 제작된 제품이다.

이와 관련해 더 자세한 사항은 클레보스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