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4일 수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스포츠 문화 축제 ‘2019 키스포츠페스티벌’ 대구에서 열려

[=아시아뉴스통신] 박종일기자 송고시간 2019-04-16 16:26

(사진제공=키스포츠페스티벌)

문화를 만들다, 대국민 스포츠 축제 키스포츠페스티벌이 다가오는 5월 24일(금) ~ 26일(일) 3일간 대구 엑스코에서 개최된다
.
국내 최대 멀티 스포츠 이벤트인 키스포츠페스티벌은 엘리트 스포츠와 생활 스포츠를 모두 포함한 전 세대를 아우르는 역동적 스포츠 문화 공간을 조성하고 메가 스포츠 이벤트로 발전하는 민간인 올림픽 형태의 스포츠 문화 축제이다.

올해의 슬로건은 ‘Make Your Way / 너의 길을 만들어’이다. 이번 행사의 구성은 각종 스포츠 경기(크로스핏, 바디빌딩/피트니스, 암레슬링, 폴댄스)와 박람회, 컨퍼런스, 부대행사로 구성되어 있다. 

부대 행사와 개막식에서 진행되는 세계 최고의 G.X 레즈밀 콘서트와 가수, 모델이 함께하는 마리스포사 브랜드 런웨이 쇼, 살로토와 레이블옴므의 콜라보 런웨이 쇼는 아주 특별하게 준비 되었고 사진 공모전과 미술 전시회는 우리나라 문화예술계에 종사하는 많은 사람들이 본 행사를 통해 함께하는 좋은 기회의 장이 될 전망이다.

본행사는 키스멀티샵, 비케이뉴트리션, 레이블옴므, 밀트리, 킨뉴트리션, 러프가 공식 후원한다.

키스포츠페스티벌 조직위는 본행사를 통해 개최 도시 나아가 국가 경제 발전에 이바지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