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7일 토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부평피부관리샵 닥터수 부평점, 차별화된 모공스파테라피와 왁싱 서비스 받아볼 수 있어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b기자 송고시간 2019-04-19 18:03

자료사진


인천피부관리샵 닥터수 부평점에서 매장 오픈 기념 모공스파테라피를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닥터수 부평점에서 만나볼 수 있는 모공스파테라피는 페이스 관리에 집중, 특화된 피부관리프로그램이다. 피부의 기본인 모공을 체계적으로 관리해 모든 피부 트러블의 증상을 관리할 수 있다. 모공스파테라피는 부평피부관리 닥터수만의 솔루션을 사용, 예민한 피부나 민간성 피부 등 모든 피부 타입에 적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고객 개개인에 맞춘 1:1 맞춤 관리 시스템으로 자신의 피부 타입에 맞는 피부 관리를 받아볼 수 있다. 피부케어는 모공스파와 수소스파, 블랙테라피, 골드테라피, 아로마차크라 등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으며, 바디케어는 브러쉬테라피, 로즈아로마, 골드링테라피 중 자신에 맞는 관리 솔루션을 선택하면 된다. 두피케어와 임산부들의 산전/산후테라피도 준비돼 있다.
 

자료사진


한편, 닥터수 부평점은 이노왁싱의 2호점으로 운영되고 있다. 이노왁싱은 SBS 모 예능에서 왁싱을 직접 시연한 바 있는 왁싱 전문 업체로, 여성뿐만 아니라 남성 왁싱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이러한 이노왁싱의 왁싱 서비스를 닥터수 부평점에서 전문적인 모공스파테라피와 함께 받아볼 수 있다.

인천피부샵 닥터수 부평점의 관계자는 “부평피부샵 닥터수에서는 피부관리의 기본인 모공 청소를 통해 피부를 깨끗이 관리함으로써 고객의 피부를 보다 건강하게 가꾸고 있다. 오픈 기념으로 저렴하게 경험해볼 수 있는 모공스파테라피는 독소배출에 도움을 주는 백금과 피부를 보호하는 세라마이드, 피부재생에 효과가 있는 산삼배양근 추출물로 만들어진 프로미스트를 이용하고 있다”며 “또한, 냉각시스템과 동시에 피부를 케어해 고객들의 피부재생과 피부회복에 도움을 주고 있다”고 설명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