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9일 월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디플레이스 스터디 카페 부평 산곡점 4월 24일 정식 오픈

[=아시아뉴스통신] 홍명희기자 송고시간 2019-04-23 17:08

(사진제공=디플레이스 스터디카페)

부평 산곡동에 위치한 스터디 카페 디플레이스 부평 산곡점이 오는 24일 정식 오픈을 한다고 밝혔다.

디플레이스 스터디 카페 부평 산곡점은 인천 산곡고등학교 인근에 위치한 스터디 카페로 넒은 실내 좌석과 깔끔한 분위기 누구나 손쉽게 이용이 가능한 무인 키오스크를 갖춰 인근 학생들 사이에서 공부하기 괜찮은 곳으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오픈전부터 사전예약자과 방문이 이어졌는데, 방문했던 학생은 “기존에 스터디 카페는 책상이 너무 좁아 불편했는데 디플레이스 산곡점은 책상이 넓고 좌석이 너무 밀집되어 있지 않아 빨리 이용하고 싶다”고 기대를 전했다.

디플레이스 스터디 카페 부평 산곡점은 넓고 편한 좌석과 구조 책상 등 학습공간이 집중하기 좋은 구성이며 편의 시설 또한 준비되어 있다.

그룹 스터디룸과 휴게공간 등에 무선인터넷 환경이 구축되어 있으며 OA 존에는 공용 컴퓨터와 프린터 등이 갖추어져 있어 언제든지 사용 가능하다.

휴대폰 충천 케이블이 무료로 대여 가능하고 사물함이 따로 준비되어 있어 귀중품이나 무거운 물건 보관이 용이하다.

세콤과 업무협약을 통해 사각 없는 CCTV가 24시간 가동되며 비상상황 시 인근 경찰과 세콤 보완요원이 10분 안에 출동해 안전하다.

디플레이스 스터디 카페 부평 산곡점은 사전예약 행사로 100시간 권 4주 이용권이 50% 할인인 행사를 진행한 바 있으며 50명 선착순 이벤트는 완료되었고 오는 24일 오픈 당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50% 할인 행사를 추가로 진행한다고 밝혀 반응이 뜨겁다.

한편 디플레이스는 초중고 및 성인 온라인 교육을 진행해온 디에이멘 그룹에서 만든 프리미엄 독서실 & 스터디 카페 브랜드로 17년간 교육사업을 진행해온 디에이멘 그룹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공부하기 쾌적한 학습공간과 조화를 이룬 깔끔하고 세련된 공간으로 학생들 사이에서 공부하기 좋은 곳으로 입소문이나 스터디 카페 창업과 독서실 창업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