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9일 월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100% 물로 만든 천연세제” 요고야아쿠아, 공영홈쇼핑 런칭

[=아시아뉴스통신] 홍명희기자 송고시간 2019-04-23 18:00

(사진제공=요고야아쿠아)

물로 만든 천연세제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요고야아쿠아가 오는 24일 공영홈쇼핑 런칭방송을 진행한다.

24일 오후 4시 40분부터 5시 30분까지 50분간 공영홈쇼핑에서 단독으로 선보이는 요고야아쿠아는 특허 받은 기술을 사용하여 물을 전기분해시킨 제품이다.

요고야아쿠아는 일상생활에서 생기는 가벼운 얼룩 제거부터 주방 기름때 제거, 묵은 얼룩제거, 가스렌지 후드 청소 등 주방청소를 손쉽게 해주며, 욕실청소, 사무실청소, 아기용품, 반려동물의 청결유지 등 일상 속 위생과 관련된 모든 곳에 세정, 살균이 가능한 제품이다.

요고야아쿠아 관계자는 “녹농균, 살모렐라균, 대장균, 폐렴균 등 일상 속 각종 원인균을 30초 만에 99.999% 제거하여 강한 항균력을 갖추고 있다”면서 “순수 물로만 만들어졌기 때문에 화학성분이 없고, 무색, 무향, 무자극으로 만들어져 민감한 소비자들과 아이가 있는 집에서도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이어서 관계자는 “요고야아쿠아는 미세먼지가 많은 요즘 같은 환절기 청소에 효과적인 제품으로이번 홈쇼핑 방송을 통해 살균력은 물론 미세먼지 제거에도 우수한 품질의 다목적세정제로 많은 주부고객들에게 사랑 받기를 기대한다”고 기대감을 보였다.

한편 친환경세제 요고야아쿠아는 현재 각종 쇼핑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누적 3만개 판매 기념 경제적인 세트 상품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