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9일 월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모노오끼코리아 일본조립식차고 한국에 첫 선을 보이다

[=아시아뉴스통신] 홍명희기자 송고시간 2019-04-24 17:25

(사진제공=모노오끼코리아)


일본조립식창고 공식수입원인 모노오끼코리아에서 2019년4월25일~28일까지 학여울역세텍에서 열리는 춘계 경향하우징페어와 2019년5월 2일~5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MBC건축박람회에서 일본조립식 주차차고를 한국에 첫 선을 보인다고 전했다.

이번에 첫 선을 보이는 일본조립식주차차고는 일본에서 직접 생산하는 세계적 품질의 조립식주차장으로 눈, 비와 황사, 미세먼지로부터 항상 깨끗하게 차량을 유지할 수 있으며 반영구적 내구성으로 용접하지 않는 알루미늄 도금강판을 사용하였다. 또한 변형 가능한 멀티설계로 기본차고에서 추가차고를 무한으로 연장은 물론 변형도 용이하며 어떠한 주택 형태에도 매력적으로 어우러지는 디자인으로 주택의 일부와 같은 인테리어의 느낌이다.
(사진제공=모노오끼코리아)

모노오끼코리아는 조립창고 전문기업 일본 요도코(YODOKO) 이나바(INABA)를 비롯한 다이켄((DAIKEN) 산킨(SANKIN) 마츠모토(MATSUMOTO )등 일본 상위 5곳의 창고 전문기업과 한국공식 수입계약을 체결하고 조립식창고, 농막창고, 이동식창고, 경비실, 간이창고, 전원주택창고, 소형창고 등500여가지 제품으로 우리나라에 그동안의 부족했던 창고 문화의 시발점을 확립했다.

모노오끼코리아 박정한대표는 “76년 조립식차고 역사를 통한 검증된 품질과 내구성을 갖춘 일본조립식차고를 선 보이며 좋은 제품을 저렴하게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고 말하며“여기에 멈추지 않고 전국 지점망 설치로 보다 편리하게 설치 및 AS를 받을 수 있으며 더 나아가 우리 기술로 만든 제품을 선 보이는 그 날까지 계속 연구개발에 앞장 설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번 경향하우징페어와 MBC건축박람회에서 일본조립식주차장을 직접 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이며 자세한 사항은 모노오끼코리아 홈페이지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