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13일 월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부평구, 새뜰마을 주민 공동이용시설 기공식 개최

[인천=아시아뉴스통신] 양행복기자 송고시간 2019-04-30 18:30

차준택 부평 구청장을 비롯하여 정유섭 국회의원, 이용선 시의원, 부평 구의원, 각계 인사가 부평구 새뜰 마을 공동 주민 공동 이용시설 건립 기공식에 뜨고 있다.(사진제공=부평구청)

부평구(구청장 차준택)는 30일 오후 2시 부평2동 줄사택 지역에 들어서는 새뜰마을 주민 공동이용시설 건립공사 기공식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차준택 부평구청장을 비롯한 각계 인사와 주민 100여 명이 참석했으며, 식전행사로 부평2동 풍물단의 새뜰마을 주민 공동이용시설 건립 축하 공연이 있었다.
 
부평구 새뜰 마을 공동 주민 공동 이용시설 건립 기공식이 열린 가운데 부평구의회 나상길 의장(오른쪽)과 오흥수 의원 (왼쪽 의회 운영위원장)이 기공식에 뜨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오흥수 의원)

새뜰마을 주민공동이용시설은 759㎡ 대지에 지상 3층, 총면적 972.66㎡ 규모의 복합시설로 경로당, 도서관, 체력단련장 등이 들어서며 오는 11월 말 완공 예정이다.

차준택 구청장은 “살기 좋은 마을이 되도록 구에서도 지속해서 노력하겠다”라며, “주민의 의견을 반영해서 짓는 건물인 만큼 주민들도 관심을 두고 함께 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