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3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평창 더화이트호텔, 5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패밀리 페스티벌 열린다

[=아시아뉴스통신] 홍명희기자 송고시간 2019-05-02 14:18

(사진제공=더화이트호텔)
평창 더화이트호텔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어느 때보다 즐길 거리 가득한 패밀리 페스티벌을 선보인다. 

5월 한달 간 진행되는 이번 패밀리 페스티벌은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자녀 혹은 부모님과 함께 가족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로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공연 프로그램과 푸드 페스티벌, 그리고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키즈 프로그램 등이 진행된다.

먼저 어린이날 황금연휴를 맞이하여 기획한 다양한 키즈 프로그램 안에는 팀 대항 놀이, 친구 만들기, 뿅망치 대결, 등 개그우먼 김선정과 함께하는 <놀이> 프로그램과 창투 던지기, 제기차기, 공기놀이, 구슬치기 등 어린 시절을 추억하며 자녀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아빠 엄마와 함께하는 놀이마당> 프로그램이 준비 되어 있으며 이 외에도 아들과 딸 북클럽과 제휴하여 운영하는 키즈룸에선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AI로봇 클로이 및 AR카드 체험 등의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또한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매주 토요일 특선 BBQ를 무제한 즐길 수 있는 디너 파티와 가족전용 셀프 BBQ 디너 프로그램을 선보여 프로그램의 풍성함을 더했으며, 특히 호텔 쉐프가 직접 요리하는 푸드 트레일러 코너를 마련해 공연과 더불어 수제버거와 스낵 등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어 페스티벌에 온 듯한 기분을 낼 수 있도록 했다.
(사진제공=더화이트호텔)

이 밖에도 더화이트호텔은 아이들을 위한 키즈 프로그램과 더불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풍성한 공연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실력파 4인조 감성 발라드 그룹 엄브렐라 (류필립, 태후, 임영식, 이준규)의 콘서트, 팝페라 SYM과 함께하는 가정의 달 감사 콘서트 그리고 어린이 고객들을 위한 매직스테이션 하재용의 특별한 매직쇼 등 다채로운 장르의 공연과 카페라운지 이용권 · 숙박권 등의 선물이 가득한 와이즈멤버십 럭키드로우 프로그램이 준비되어있다.

더화이트호텔 관계자에 따르면 “매월 새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쉼 뿐만 아니라 문화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서 감사하게도 고객들의 재방문이 이어지고 있다”며 “이번에 선보이는 가정의 달 패밀리 페스티벌을 통해 온 가족이 좋은 추억을 만들어 가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평창 더화이트호텔의 5월 가정의 달 프로모션 예약 및 보다 자세한 사항은 더 화이트 호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